진이늘이

반응형


비갱신암보험추천


오늘은 비갱신암보험추천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이 아프거나 다시는 것처럼 슬픈일도 없는데요... 아파서 병원에 입원하는 것은 어떻게 할 수 없지만... 돈이 없어서 제대로된 치료를 받지 못한다면 정말 슬픈일이겠지요


비갱신암보험추천 상품은 이럴때를 대비해서 가입하는 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프거나 다치는 일은 막을 수 없지만 비갱신암보험추천 상품을 준비하여 돈이 없어서 치료를 못받는 일은 없어야 겠습니다.


요즘은 비갱신암보험추천 상품도 많이 출시되고 있어서 비교사이트를 통해 비교만 제대로 하시면 적은 비용으로 암으로 인한 대부분의 보장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오늘은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은 어떤 것이 있으며 가입시 주의사항과 체크사항, 비갱신형암보험이 어떤 것인지 요목조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비갱신암보험추천 상품 순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대박 비갱신암보험추천 상품 순위





부자되세요  비갱신암보험추천 상품이란?





비갱신암보험추천 상품이란... 

암에 걸렸을때를 대비하여 가입하는 보험인데요... 최근 보건복지부의 발표에 의하면 발병률 1위가 암이라고 합니다. 가장 많이 발병하는 암은 위암이구요 그 다음으로 폐암, 대장암, 간암, 갑상샘암, 유방암, 자궁암이라고 합니다.


남성분의 경우에는 폐암이 가장 많고 여성분들은 갑상샘암과 유방암, 위암에 많이들 걸린다고 합니다.


다행이도 요즘은 현대의술의 발달로 완치가 가능한 암도 많은데요... 발병률 1위인 위암은 사망률이 폐암보다 낮으며 조기에만 발견하고 치료만 자받으면 완치된다고 합니다.


때문에 현대인 3명중에 1명은 걸린다는 암을... 암보험을 통해 미리미리 준비하여 혹시 있을지 모를 암에 대비하고 암을 금전적인 문제로 치료도 제대로 못받는 일은 없어야 겠습니다.





굿모닝 비갱신암보험 가입시 이것만은 챙기자




보장기간은 최대한 길게 하는게 좋다.

암은 나이가 증가할수록 발병할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때문에 비갱신암보험추천 상품을 가입하셨다고 하더라도 중도에 보장기간이 완료되어 다시 암보험을 가입하시게 되면 암보험료도 부담이 되고 잦은 치료 이력으로 인해 암보험 가입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


○ 진단금을 높게 설정하는게 좋다.

비갱신암보험추천 상품을 가입하실때 어쩌면 가장 중요한 점은 진단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은 병원비,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입니다.


하지만 암에 걸릴경우 대부분이 직장도 잃게 되고 가장이 암에 걸릴경의 가정의 형편도 매우 어려워지게 되죠. 때문에 암진단금을 높게 설정하는게 좋은데요... 이유는 진단금에서 나오는 비용으로 암치료는 물론 재기자금과 생활여유 자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책임보장 개시일을 꼭 확인하라.

의료실비보험 같은 경우 가입과 동시에 바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상품입니다. 하지만 비갱신암보험추천 상품의 경우 가입후 90일이 지나야 암보험에서 보장이 됩니다.


또한 암보험을 가입후 1~2년내에 암이 발병하면 암보험은 암보험금의 50%만 지급합니다. 유방암, 갑상샘암은 180일 미만 발병시 암진단금의 10%로 밖에 암보험에서 지급하지 않으므로 꼭 확인하셔야 됩니다.


○ 하루라도 빨리 암보험을 가입해야 한다.

나이가 많아질수록 암에 대한 확률과 위험도가 높아지는데요... 이렇다보니 암보험사들은 보험연령이라는 것을 적용합니다. 즉, 하루 차이라도 나이에 따라 암보험료가 달라질 수 있으며 실제로 다음달에 암보험료 인상계획이 있으므로 이달과 다음달의 암보험료는 차이가 많이 납니다.



파이팅 비갱신암보험추천 상품으로 준비




암보험사들의 수익률 악화로 기존에 좋은 보장을 하던 비갱신암보험추천 상품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기적으로 암보험료도 인상되고 있구요... 많은 암보험들이 보장을 축소하거나 가입 심사를 까다롭게 하고 있습니다.


비갱신암보험을 준비하셔야 되는 이유는... 갱신형암보험의 경우 초기에 암보험료가 저렴하다는 장점은 있지만 갈수록 암보험료가 갱신이 되어 연령이 높아질수록 암보험료가 올라가게 되어 있습니다.


반면에 비갱신형암보험은  초기에는 갱신형암보험보다 보험료가 다소 비싼편이지만 암보험료의 변동이 없기 때문에 100세 만기로 암보험 보장을 설정하셨을 경우 100세까지 동일한 암보험료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결과적으로 봤을때는 갱신형암보험이 비갱신형암보험보다 암보험료가 2배 이상 비싸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암이라는 것이 연령이 높아질수록 발병률이 높다고 볼때... 갱신형의 경우 나중에는 큰폭으로 암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는 여지가 많이 있습니다.




참잘했어요암보험은 꼭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입




아까운 병원비 아직도 다~ 내시나요?

요즘은 비갱신암보험추천 상품도 좋은 보장으로 많이 출시됐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암보험료가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이죠. 암보험료도 줄이고 나에게 꼭 맞는 알찬 보장으로 암보험을 가입하는 방법은 역시나 비교사이트를 통한 비교가 최선입니다.


미리 가입하는 것이 암보험인데... 암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비교하면 전문가와 1:1 맞춤으로 상담할 수 있으며 모든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을 결정하기전에 암보험 비교만으로도 나에게 맞는 암보험 상품은 어떤것이 있으며 매월 보험료는 어느정도 나오는지 알 수 있습니다.


때문에 고민하고 생각만 하실 것이 아니라 과감히 암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상담신청을 하셔서 하루라도 빨리 알아보시는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 보험닷컴 ] - 각종 수상이력이 화려한 비갱신암보험 전문사이트입니다.

[ 보험몰 ] - 업계 1위 탄탄한 비갱신암보험 전문사이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