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비갱신형암보험 저렴한암보험


와... 날씨가 정말 덥네요ㅠ.ㅠ 그래도 할일은 해야겠죠~

오늘은 암보험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비갱신형암보험 상품과 저렴한암보험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암보험 가입시 주의사항과 체크사항은 어떤 것이 있는지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암이 계속 증가하고 있는데요... 암은 현대인의 질병 발병 1위이며 우리나라 국민 3명중에 1명이 걸린다고 하죠. 확률로 따지면 34%로 인데요...


내가 암에 걸릴 확률이 34%라면... 정말 무서운 얘기 같지만 이게 현실이네요ㅠ.ㅠ 때문에 피할 수 없다면 위험한 암에 대해 미리미리 준비하는것이 중요하겠죠.



우선 암에 걸리지 않도록 생활속에서 운동과 적당한 음식 섭취 등 건강을 챙기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하겠습니다. 암은 뜨거운 환경에서는 살지 못한다고 합니다. 매일 매일 운동으로 우리 몸을 적당히 데워주면 그만큼 암은 살아가기 힘들게 됩니다.


또한 암을 대비하여 암보험을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암이 발병하면 가장 중요한 점은 걱정하지 않고 치료받는 것이 중요한데요. 병원비와 치료비를 보장해주는 암보험 하나는 꼭 준비해야 겠습니다.



대박 암보험 가입률 순위



 

 가입률 1위

 가입률 2위

 가입률 3위



대답해 암보험 왜 중요한가?




암보험 중요성을 살펴보면... 보건복지부의 통계 발표에 의하면 현대 질병발병 1위가 암이며 가장 많이 발병하는 암으로는 위암이며 그 뒤로 폐암, 간암, 대장암, 갑상샘암, 자궁암, 유방암 이라고 합니다.


특히 눈에 띄는 점은 남성이 여성보다 암발병률이 높은데요 흡연과 음주와 같은 부분때문인거 같습니다. 여성이 많이 걸리는 암은 유방암과 자궁암, 난소암 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암은 사전에 예방하는게 제일 좋은 방법이지만... 암을 피해갈수는 없는 일이죠. 그렇기 때문에 비갱신형암보험과 저렴한암보험을 비교하셔서 암보험으로 발병률 34%인 암을 대비하는게 좋겠습니다.



오키암보험의 주요 보장내용




암보험 주요보장내용을 살펴보면... 일반암 진다시 암진단금이 지급되며 고액암 진단시도 진단금을 지급합니다.  혈액암, 뇌암, 골수암과 같은 고액암도 암보험으로 대비할 수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 발병률이 높은 간암, 폐암, 위암을 암보험에서 보장하며 여성의 경우 자궁암, 난소암, 유방암 진단시 암보험에서 특정암 진단비를 지급합니다.


또한 상피내암, 경계성종양도 진단비를 지급하며 기타 피부암 진단시에도 암진단비를 지급합니다. 뿐만아니라 수술할 경우 수술비도 암보험에서 보장하고 있습니다.


암으로 인한 수술시 암보험에서 수술비를 지급하며 입원비는 암으로 입원 3일 초과후에 1인당 암보험에서 입원비를 지급합니다.


따라서 비교사이트를 통해 전문가와 상담후 비갱신형암보험을 저렴한암보험 구성으로 암보험을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노노 암보험은 가입시 바로 보장이 된다?




암보험은 가입시 바로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암보험은 책임게시일이 있는데요... 암보험 가입후 90일이 지나야 암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보험사별로 암보험의 책임게시일이 다른데요 암보험 가입후 1년에서 2년사이에 암이 발병할 경우 보험금의 50%에서 보장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유방암, 감상샘암은 암보험 가입후 3개월 이상 6개월 미만에서 암을 진단받을시 진단금의 10%를 지급하므로 이러한 부분도 암보험 가입시 체크하셔야 됩니다.


쉽게 이런 부분들을 살필 수 있는 방법이 암보험 비교인데요... 우선적으로 비갱신형암보험과 저렴한암보험 구성을 목적으로 비교하시면 더욱 좋은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쌩유암보험 심사기준을 확인하라



비갱신형암보험 심사기준을 확인하라. 암보험이 중요하고 암보험을 너도나도 가입하다보니 암보험사들의 수익률이 악화되어 저렴한암보험 찾가도 어려워 졌으며 암보험 심사기준이 매우 까다롭게 변했습니다.


암보험을 가입하고 싶어도 암보험 가입이 거절되거나 복잡한 절차를 통과해야 되는 경우도 많죠. 특히나 암보험사마다 암가족력이라는게 있는데요... 


가족중에 암에 걸린 이력이 있다면 암보험 가입이 거절되거나 여러가지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암보험 비교가 중요한데요 어떤 암보험사에서는 가입이 거절되도 다른 암보험사에서는 가입이 승인될 수 있습니다.


이런한 점을 살펴볼때 나이, 환경, 직업도 암보험 가입시 심사기준이 되므로 비갱신형암보험과 저렴한암보험을 선택하는 비결은 역시 암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한 비교가 최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제점수는 암보험 하루라도 빨리 가입해야 유리하다



암보험은 비갱신형암보험과 저렴한암보험으로 가입하시는게 좋은데요... 저렴한암보험은 역시나 나이와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한살이라도 젊은 것이 암보험료가 저렴하며 같은 나이라도 하루 차이로 암보험료의 변동이 많으므로 암보험 가입은 서두르시는게 좋습니다. 위에서도 잠시 언급드렸지만 암보험은 책임게시일이 있습니다. 가입후 일정한 시간이 지나야 암보험 보장을 제대로 받을 수 있는 것이죠. 때문에 암보험은 가입을 서두르시는게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암보험으로 보장을 빨리 받고 싶으시다면 서두르시는게 좋은데요... 역시나 저렴한암보험 가격으로 비갱신형암보험을 가입하시는건 계속 말씀드리지만 암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한 비교가 최선입니다.


암보험을 비교사이트에서 비교시 좋은 점은... 20여개가 넘는 암보험사와 암보험을 무료로 비교 견적할 수 있으며 전문가가 1:1로 배치되어 맞춤식으로 견적을 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아직 암보험이 없으시다면 서두르시는게 좋구요... 저렴한암보험 선택과 보장좋은 비갱신형암보험 선택은 비교가 최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