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만원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오늘은 만원운전자보험과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운전자보험 가입시 주의해야될 점과 꼭 알아야되는 운전자보험 필수보장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는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국가중 하나죠. 교통사고로 인한 사망률도 높은 편인데요. 교통사고가 일어나면 자동차보험으로는 해결하지 못하는 부분이 꽤 많은거 같습니다.


자동차보험은 자차 기능이나 상대방을 보장해주는게 전부이죠. 정말 중요한 운전자의 생명과 피해는 전혀 보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때문에 운전자보험이 생겼고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하지 못하는 운전자의 피해와 실수 및 과실을 운전자보험에서 보장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운전자의 안위와 직결되는 10대 중과실 사고와 같은 경우 자동차보험은 아무런 도움이 안되죠. 운전자보험은 10대 중과실 사고도 보장하고 있는데요...


10대 중과실 사고는 신호위반, 중앙선침범, 속도위반, 앞지르기위반, 건널목통과방법위반, 보행자보호의무위반, 무면허운전, 음주운전, 보도침범, 승차/적재위반, 사망사고입니다. 여기서 만원운전자보험은 무면허운전과 음주운전을 제외한 모든 부분들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아직 운전자보험이 없으시다면 1만원대밖에 안되므로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한 적극적으로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대박 운전자보험 가입률 높은 순위


 
 

 베스트 1위

 베스트 2위

 베스트 3위



대답해만원운전자보험이 필요한 이유




만원운전자보험이 필요한 이유는 운전을 하다보면 흔하게 있을 수 있는 교차로 신호위반, 앞지르기, 속도위반 등 어쩌면 자주 범하게 되는데요...


이런 위반으로 사고가 나게 되면 중과실 사고에 해당하여 법적인 책임과 형사적인 책임이 발생하게 됩니다. 운전자보험은 이런 경우 운전자의 실수나 과실을 따지지 않고 책임지는 보험인데요


형사합의금, 변호사비용,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벌금 등 100만원에서 2000만원 이상되는 비용과 형사합의금을 지원합니다. 사고시 이런 부분을 운전자가 감당하지 못할경우 형사처벌 또는 구속까지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위험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운전자보험을 가입하는 것이며 다른 보험과는 다르게 부담없이 한달이 1만원에서 2만원대로 위에서 말씀드린 보장을 운전자보험을 통해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아직 운전자보험이 없으시다면 미루지 마시고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속히 가입하시는게 혹시 모를 위험을 대비하는 길입니다.



앗싸 운전자보험의 주요 보장내용




운전자보험의 주요보장 내용은... 10대 중과실 사고인 경우에도 약 2000만원까지 만원운전자보험에서 지원되며 면허취소, 면허정지 위로금이 운전자보험에서 지급됩니다.


면허정지시 위로금과 치료비, 임시생활비 등도 운전자보험에서 보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만기환급으로 설정하실시에는 만기시 환급금까지도 받을 수 있습니다. 유럽이나 선진국의 경우 자동차보험과 더불어 운전자보험은 필수로 가입하는 걸 보면 역시 가입을 망설여서는 안되겠습니다.



오키운전자보험 가입시 참고사항




운전자보험을 가입시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등 사고의 부분을 폭넓게 보장받는 것이 중요한데요... 운전자보험에선 주말교통상해, 사망, 고속도로 교통상해에 대한 상해사망, 후유장해도 보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운전자보험은 방어비용도 꼼꼼히 살펴봐야 되는데요... 벌금, 형사합의금, 면허정지위로금, 변호사비용, 차량 도난시 자동차렌트비용금, 자동차대인보험료할증지원금까지 운전자보험에서 지원하므로 방어비용 부분도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입시 확인해야될 부분입니다.



쌩유상해로 인한 치료비 보장




만원운전자보험에서는 상해로 인한 치료비용과 골절, 화상 수술비도 보장받을 수 있는데요... 상해로 인해 치료를 받는 경우 사고일로부터 180일 한도로 본인이 실제 부담한 의료비를 운전자보험에서 보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운전자보험은 여러개를 가입했더라도 중복보장이 안되므로 이러한 부분도 확인하시어 운전자보험 가입시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키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를 적극 활용


운전자보험 가입시 위에서 말씀드린 항목들을 개인이 꼼꼼히 따져보기는 사실 쉽지 않습니다. 선택의 어려움이 있죠. 때문에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를 적극 활용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운전자보험과 상해보험을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비교시 다양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가가 1:1 맞춤으로 모든 상담을하며 모든 비교와 견적을 무료로 진행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적은 비용으로 부담없이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다양하게 비교하고 가입하시는게 좋은 방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