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1억만들기 돈 빨리 모으는 방법 재무상담


갈수록 더워지는 날씨에 정신을 못차릴 지경입니다 ㅎㅎ


오늘은 1억만들기 방법과 돈 빨리 모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억은 사실 누구에게나 가지고 싶은 꿈같은 얘기일 수 있는데요... 누구나 가질 수 있는 금액이기도 합니다.


월급쟁이는 꿈의 연봉이겠고 1억이 손에 있다면 만사에 자신감을 갖고 행동할텐데요... 시간이 많이 흘러서 지금은 1억가지고 부자라고 말하기에는 어려운 시대인 것 같습니다.


1억이라는 돈은...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수익을 늘리기 위한, 최소단위 즉 종자돈으로 인식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거나 지금이나 1억원이 갖는 상징적인 의미는 대단합니다.



전문가의 말에 의하면 1억만들기의 해답은 적립식펀드에 있다고 합니다. 예전처럼 은행예금에 의지하는 시대는 이미 예전에 물건너 갔고 투자의 시대가 도래했다는 점을 명심 또 명심하라고 강조합니다.


즉, 돈 빨리 모으는 방법은 적립식 펀드에 있다는 얘기죠. 또한 1억만들기와 돈 빨리 모으는 방법은 개인이 알아보고 실행하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전문가에게 재무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하죠.



대박 무료 재무상담 후기





   ※※  서민들을 위한 무료 재무상담센타 리더스업  [ 바로가기 ]



오키1억만즐기 적립식펀드가 해답



1억만들기 방법은 적립식펀드가 최고의 방법인데요... 적립식펀드에 투자를 하게 되면 일정기간동안 적립식으로 투자하여 얻게되는 복리효과가 투자금을 눈덩이처럼 만들어 준다는 것이죠.


하지만 적립식펀드는 원금이 보장이 안되기 때문에 손실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적립식펀드가 돈을 불려주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펀드에 투자할때는 여러가지 꼭 알아두어야 되는 점들이 있습니다.



응응 펀드는 수익률 관리가 중요하다




1억만들기는 적립식펀드가 중요한데요... 펀드는 담숨에 높은 수익률을 올리기 보다는 천천히 꾸준히 안정적으로 수익을 내는 운용 관리 능력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전문가인 펀드매니저들이 얼마만틈 발로뛰며 이 부분에 대해 분석을 하고 있는지가 가장 중요한 체크포인트라 할 수 있습니다.



보고있나 투자 아이디어가 편드 수익률을 높인다




1억만들기에서 중요한점은 투자 아이디어가 펀드 수익률을 결정한다는 사실입니다. 자기자본 이익률이 높은 우량주를 살경우 주가수익비율이 대체적으로 잦은 저평가를 사야한다는 것은 다들 아는 사실인데요


결국 펀드매니저가 직접 발로 뛰어다니며 탐방하고 눈으로 확인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해야 시장 커센서스(동의를 의미하는 용어)를  앞서가야 시장을 이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즉, 커센서스를 앞서나가는 것이 결국은 펀드수익률이 시장 수익률을 이기게 된다는 뜻이 됩니다.



오키펀드는 밸런스가 중요하다




1억만들기 두번째 중요한점은 펀드의 밸런스인데요... 무엇이든지 균형이 맞지 않으면 탈이 나듯이 펀드도 마찬가지입니다. 


소수 종목에 투자를 하였을 경우 자문형 랩과는 다르기 때문에 변동성을 줄이고 안정적으로 시장을 이겨 나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갑작스러운 이벤트에 흔들릴때 종목비중을 축소하거나 실적이 예상보다 좋을 것으로 예상될때 비중을 늘리거나 하는 작업들을 통해서 밸런스를 맞춰야 하는데 이것이 바로 펀드 수익률로 직결이 되는 것이죠.


때문에 펀드매니저의 분석 능력이 뛰어나 종목을 잘 선택했다고 해도 균형 즉, 밸런스를 맞추지 못한다면 실패할 확률이 높아지는 것입니다.


돈 빨리 모으는 방법 즉, 1억만들기를 원하는 분이라면 결국 펀드가 해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