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선택이 좋은 이유


오늘은 암보험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상품은 이제 누구나 가입해야 되는 필수 보험이 되었는데요... 한국인이 질병으로 인해 사망하는 1위가 암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우리나라 국민 3명중에 1명이 암에 걸리는 것이 통계로 증명됐는데요... 이 말은 가족 중에 누군가는 암에 걸렸거나 앞으로 암에 걸릴 확률이 높다는 얘기가 됩니다.


저 역시 아버지가 폐암으로 인해 돌아가셨기 때문에 이 말을 실감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이유 때문에 저도 암보험 상품을 가입하여 폐암을 보장강화 하였습니다.



암보험추천 상품을 알아보시다보면... 가족력이하는 말을 접하게 되는데요... 가족력이란? 가족중에 누군가 특정 암에 걸렸을 경우 암보험 회사들은 가입자도 그 특정암에 걸릴 확률이 높다고 판단되어 가족중에 암에 걸린 이력이 있다면 꼭 알려야 되는 고지의무를 중요시 하고 있습니다.


제가 암보험추천 상품을 가입시 아버지가 폐암으로 돌아가셨기 때문에 이를 고지하고 폐암 부분을 비갱신형암보험 상품으로 가입시 보장 강화한 이유도 이때문입니다.


그럼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으로 가장 많은 분들이 가입하신 암보험 상품들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오키암보험추천 상품 가입순위



 ※ 아래 암보험 상품은 모두 무료로 상담할 수 있으며

     보장내용, 가격, 보험상품을 무료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1위

 


 2위

 


 3위

 




오키암보험을 가입해야 되는 이유?


암보험 상품을 가입해야 되는 이유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텐데요... 암에 걸릴경우 직업을 갖고 있던 사람 10명중에 8명 이상이 갖고 있던 직장을 잃었다고 합니다.


또한 암진단을 받은 10명 중 1명 이상이 암을 치료하는 암치료 비용의 부담으로 치료를 포기한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암보다도 돈이 무서운 세상인 것이죠.


직업도 잃고, 건강도 잃고, 암치료 비용도 부담되고, 모든 가족이 힘들어 하는 것이 암입니다. 더군다나 아픈것도 서러운데 금전적인 어려움으로 치료도 제대로 못받는다면 정말 슬픈일이겠죠.


때문에 비갱신형암보험 상품은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미리 가입하는 보험으로 암치료 비용은 물론, 가족의 생활자금, 재기자금, 여유자금까지 암보험 상품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오키비갱신형암보험 상품이 좋은 이유?



많은 분들이 암보험추천 상품의 중요성을 인지하여 암보험을 가입하지만... 잘 모르시고 무조건 저렴한지만 알고 갱신형 암보험 상품을 가입하시고 후회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암보험은 갱신형 보다 비갱신형암보험 상품으로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처음 가입시 갱신형 상품이 비갱신형암보험 상품보다 초기에는 암보험료가 저렴합니다.


하지만, 갱신형은 갱신주기마다 암보험료가 상승하기 때문에 나중에는 암보험료가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갱신될때마다 높아진 나이, 치료이력 등 여러가지 인상 요인이 많이 때문입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상품은 보험료가 갱신없이 초기에 가입한 암보험료를 만기시까지 보장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갱신형 보다 훨씬 보험료도 저렴하고 유리한 부분이 많습니다.



오키암보험 가입시 꼭 챙겨야 되는 보장내용



암보험추천 상품을 가입시 중요한 부분은 꼭 알고 가입하시는 것이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 없을 텐데요... 위에서 말씀드린 비갱신형암보험 상품을 선택하는 것과...


요즘 평균수명이 많이 증가하였으므로 한번 가입으로 평생 보장을 받을 수 있는 100세만기 보장을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암보험은 책임게시일이 있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상품을 가입 후 90일이 지나야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보험회사별로 1년이내에는 50%만 지급하기 때문에 책임게시일을 생각하여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더불어 순수보장형과 만기환급형으로 암보험은 나뉘는데요... 어떤 상품이 자신에게 유리한지 전문가와 상담하여 유리한  부분을 선택하여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으로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오키암보험추천 상품이 사라지고 있다?



암을 진단받는 분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 말은 암발병 수치가 증가하므로 암보험사들의 수익이 악화되고 있다는 말인데요...


실제로 그동안 좋은 보장을 챙길 수 있던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들이 판매 중지가 되고... 새롭게 출시되는 암보험추천 상품은 보험료도 대폭 올라가고 갖가지 제약으로 암보험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아직 암보험이 없으시고 저렴하고 좋은 암보험 상품을 선택하시길 원한다면 하루라도 빨리 서둘러서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가입시에는 암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여러 보험을 비교하여 전문가의 상담을 통한 자신에게 맞는 보장들을 선택 강화하여 가입하시는게 평생 후회할일이 없는 현명한 암보험 가입방법입니다.


여기까지 비갱신형암보험 상품과 가입시 주의할점 등을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