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하나님께서 보여지셨다



하나님은 영이시기 때문에 보이지 않으시며 본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다.

“어떤 사람도 보지 못하였고 또 볼 수 없는 이시니” (딤전 6:16)


보이지 않는 성부 하나님이 성자 하나님을 통해 육체로 드러났습니다.

“그 안에는 신성의 모든 충만이 육체로 거하시고” (골 2:9)

“내가 아버지 안에 거하고 아버지는 내 안에 계신 것을 네가 믿지 아니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이르는 말은 스스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셔서 그의 일을 하시는 것이라.(요 14:10)


성령 하나님은 예수님을 증거하시는 분이십니다.

“그러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스스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들은 것을 말하며...”(요 16:13)

“그가 내 영광을 나타내리니 내 것을 가지고 너희에게 알리시겠음이라”(요 16:14)

“그의 영광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성령으로 말미암아 너희 속사람을 능력으로 강건하게 하시오며”(엡 3:16)


그리고 성령 하나님을 통하여 주님은 우리에게 실제가 됐습니다.

“육신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셨다. (요 1:14)


아들이 보이는 분이 되셨습니다. 그리고 성령을 통하여 아들은 우리에게 실제가 됐셨습니다. 성자 하나님은 보여진 하나님이십니다. 보이지 않던 하나님께서 알려졌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셨고, 하나님의 충만하심이 그리스도안에 있었고, 그분께서 우리의 죄를 위하여, 그 죄를 제거하고 우리의 형벌을 담당하시기 위하여 죽으셨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우리가 그것을 알게 되었습니까? 거룩한 삼위일체의 제3위 인격이신 성령님께서 제 안에 거하시며 실제하시기 때문입니다.


성령 하나님이 내 안에 거하시며, 나를 밝혀 주시고, 이해력과 열정 그리고 기름부으심을 주십니다. 성령님께서 무엇을 하시는가만을 생각하지 말고 우리는 그분이 누구이신지를 이해하도록 합시다.


하나님께서 보여지셨다.hw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