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추천 어플 MBC SBS KBS YTN EBS 실시간TV보기 어플, TV볼래?


오늘은 실시간TV보기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상파 3사 방송은 물론 YTV뉴스와 EBS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으로 TV 볼일이 참 많은데요...

대부분 유료 버젼이라 이용하기가 불편하죠?


오늘 소개해드리는 실시간TV보기 어플인 TV볼래?는

여러분이 원하시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저도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 정말 괜챦은 어플입니다.

스마트폰으로 TV를 자주 보시는 분들이라면 꼭 받아보세요.

화질도 괜챦고 속도도 끊김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 채널도 꽤 많아서 대부분 원하는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럼 실시간TV보기 어플 어떤 어플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먼저 어플을 다운받아야겠죠^^

실시간TV보기를 검색하시거나 TV볼래?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자동 업데이트를 허용하는 센스~





오늘 소개해드리는 실시간TV보기 어플입니다.

참 괜챦아 보이죠? ^^;





보시는 바와 같이 메인 메뉴의 모습입니다.

저는 이중에서 실시간TV보기 메뉴를 자주 사용합니다^^





실시간TV보기를 선택하시면 시청가능한 메뉴가 나오는데요

보시는 바와 같이 MBC, SBS, KBS1,2 모두가 시청 가능합니다.


요즘 모두 유료화 선언으로 이렇게 한자리에서

지상파 3사 방송을 시청하기가 힘든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TV볼래? 어플이 유일하게 

지상파 방송 모두를 지원하는거 같습니다.






YTN뉴스와 육아방송도 시청이 됩니다.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빼놓 수 없는 채널 ㅎㅎ





지원하는 채널이 정말 다양하게도 많은데요...

앞으로도 계속 추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화질은 어떤지 살펴볼까요?





MBC 화면인데요 전투신이라 스샷이 잘안나왔네요^^;

실제로는 이보다 더 선명한 편입니다.






KBS를 시청하는 화면입니다.

이건 화질이 좀 괜챦게 찍혔네요 ㅎㅎ





SBS는 여러 채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EBS 채널인데요... 역시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공부하시는 분들이나 어린이들에게 좋은 채널이네요~





EBS 채널입니다. EBS는 의외로 볼 프로그램이 많더군요~






제가 제일 많이 시청하는 YTN입니다.

개인적으로 비교해본 결과 YTN 어플보다도 화질이 더 좋았습니다.






아이들에게 스마트폰을 많이 빼앗기는 부모님들을 위해

육아방송를 찍어봤는데... 광고 시간이네요 ㅎㅎ


재밌는 로보카폴리와 같은 재밌는 애니가 많이 상영되서

아이들 틀어주기에 좋은거 같더군요^^





오늘 소개해 드리 실시간TV보기 어플은...

개인적을 제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실행되는 어플로

여러분들에게 적극 추천해 드리는 어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