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인천맛집, 매운갈비찜이 일품인 59백반





오늘은 그동안 자주찾던 인천맛집 59백반의

매운갈비찜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지금까지 먹어본 매운갈비찜 중 

제일 맛있게 먹은 인천맛집입니다.


한번 맛보시면 계속 찾으시게될...

인천맛집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인증사진 들어가겠습니다.


제가 최근에 갤럭시노트S6 플러스를 뽑았는데요...

사진이 너무 잘나와서 카메라를 안가지고 다닙니다 ㅋㅋ





인천맛집 59백반은

반찬 하나하나 정말 맛있어서 팔기도 합니다.






시레기 반찬인데요...

오늘 먹은 반찬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ㅋㅋ

쥔장님이 많이 챙겨주십니다^^






너무 맛있어서 집사람이

반찬으로 사가지고 왔네요 ㅋㅋ






오늘의 주인공 매운갈비찜이 나왔습니다^^





쥔장님이 예전에 서울에서 잘나가는 

반찬가게를 하셨다고 합니다.


오늘 나오는 매운갈비찜 갈비는

마장동에서 직접 공수해 오시는

품질 좋은 갈비로 하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갈비가 하나도 질기지 않으며

정말 맛있었습니다





콩나물과 각종 채소가 들어가서

국물맛이 정말 좋습니다.


매운갈비찜은 국물이 별로 없지만...

제가 국물을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없어지기 전에 제가 막 먹습니다 ㅎㅎ






인천맛집 59구 백반은

쥔장님이 너무 친절하신데요...

오늘은 특별히 갈비를 다 짤라주시네요 ㅎㅎ






직접 한접시 퍼주시기까지...

갈비가 보이시나요 정말 맛있어보이죠

부드럽고 구수한(?) 암튼 너무 맛있었습니다





한접시 땡기시죠~ㅋㅋ





인천맛집 59백반의 장점 중 하나가

요 식혜인데요...


식사하는 분들에게 무상으로 제공되지만

3,000원에 팔기도 합니다.


식혜가 정말 끝네줍니다.

오늘 식사하러 갔는데 어떤 분이 내일 쓰신다고

40개를 결제하고 가시더군요~







여기까지 인천맛집 59백반의

매운갈비찜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바뻐서 자세히는 소개해 드리지는 못했지만

매운갈비찜을 좋아하시며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