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인천 돌잔치장소 추천 송도 파티피움 부페





오늘은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수 있는...

인천 돌잔치장소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소개해드릴 곳은 돌잔치 전문

송도 파티피움 부페입니다.


요즘 송도는 참 핫한 곳이죠.

연애인들도 많이 살고 런닝맨 등

티비에 많이 나오는 장소이기도 한데요...


돌잔치장소 파티피움은 

송도 샌트럴시티 바로 옆에 있어서

돌잔치에 오시는 분들에게

느낌을 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샌트럴시티는 가본분들은 아시겠지만

우리나라 같지 않고 이국적인 분위기가 나서

마치 외국에 온 느낌이 드는 곳이죠.


때문에 돌잔치 추천 장소 파티피움은

이런 장점속에 돌잔치를 할 수 있는 곳이라

인천 돌잔치장소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샌트럴시티에서 멋있게 한컷찍은

울 둘째 아들입니다^^

뒤쪽에 송일국과 삼둥이가 사는 아파트죠~





자세하게 보시라고

파티피움 곳곳을 촬영했는데요....

한번 쭉 훌터보시면 돌잔치 하시는 분들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먼저 돌찬지하는 장소들입니다.





전체적으로 돌잔치장소들이

깔끔하면서도 멋있는 분위기였습니다.





송도 파티피움의 장점은...

하루에 두타임밖에 돌잔치를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여느 돌잔치 장소처럼 북쩍이거나

복잡하지 않고 여유있기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돌잔치를 진행하는 홀과

음식을 먹는 곳이 따로 분리가 되어

전체적으로 다니는 동선이 복잡하지 않게

편하게 다닐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 하죠^^





먹는 것에 그치지 않고

멋스러움을 강조한 파티피움입니다.

돌잔치장소로 추천하는 이유를 알겠네요~






이곳은

아이들이 따로 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요즘 음식점도 놀이방이 있는 곳이 좋듯이

아이들이 있는 부모들은 아이들만을 위한

공간이 따로 있으면 정말 땡큐죠 ㅎㅎ






즉석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배려와

어른들을 위한 배려가 같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여기까지 대충 인천 돌잔치장소 파티피움을

돌아봤구요...


이제 제일 중요한 음식을 살펴보겠습니다 ㅎㅎ





훈재로 되어있는 생서... 음... 연어였던거 같네요^^;






닭강정 맛이 나는 양념입니다.





여기서 부터는 설명을 생략하겠습니다 ㅋㅋ
































헉헉... 사진 찍는라고 힘들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보시느라고 힘드셨죠 ㅋㅋ


암튼... 인천 돌잔치장소를 찾고 계시다면

송도파티피움 부페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