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만삭 100일 돌사진촬영 및 아기사진촬영스튜디오 미가




오늘은 사진촬영 스튜디오 중 정말 괜챦은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아기사진촬영스튜디오로 손꼽히는 유명한 곳이기도합니다. 


사실 미가 스튜디오를 알게된 것은...


우리 집사람이 10년만에 셋째 늦둥이를 임신해서

그동안 해보지도 않은 만삭촬영을 하게되면서

알게된 스튜디오입니다ㅎㅎ


만삭촬영하면서 가족사진 촬영도 하게되고...

사연이 많치만... 중요한 것은

만삭촬영을 하게되면서 너무 만족해서

50일, 100일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촬영하게 됐다는 겁니다^^


처음에는 유명한 곳인지도 모르고 촬영했지만

알고보니 만삭촬영과 아기사진 촬영 전문 스튜디오로

정말 유명한 곳이였습니다.


만삭촬영 스튜디오는 신기사거리 제일여성병원

뒤쪽에 있구요 아기사진촬영스튜디오는

구월동 빕스 건너편에 큰 건물이 따로 있습니다.


서론이 길었구요... 잠깐 살펴보겠습니다~






여기가 아기사진촬영스튜디오 미가입니다.

본점에는 이렇게 큰 홀이 있구요...

기다리는 분들에게 팝콘과 차 등을 

제공해 주시는 분이 따로 계셨습니다.


식구들이 다 갔는데 애덜이 좋아하더군요 ㅎㅎ





보이시는 곳은 기획실과 수유실입니다.

들어가보진 않았네요 ㅎ





1층 로비에도 공간이 두군데로 나위는데요

위쪽과 아래쪽에서 기다릴 수 있는 테이블과 공간이 있습니다.







엇 이건 중복 사진... 요건 패스!! ㅋㅋ





1층 로비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1층은 로비구요 2층은 50일 촬영 전문

3층은 100일 촬영 전문이구요 위로는

아직 못가봤네요 ㅋㅋ


며칠전에 100일 촬영했거든요^^;





미가스튜디오 위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헛!! 여긴 다시 1층 로비네요 ㅋㅋ





와... 많은 사람들이 아기사진촬영을 위해

기다리고 계신 모습입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오셨네요 ㅋㅋ

저희 가족도 보이지만 안알려드리는 센스 ㅋㅋ





미가 스튜디오 1층 로비에서

건너편을 찍어봤네요 ㅎㅎ 새로생긴 고기집이 보이네요

저 옆이 아마 빕스 건물이죠...






아! 벌써 3층 100일 촬영하는 곳으로 올라왔네요 ㅋㅋ





씩씩하게 걸어가는 우리 큰아들 뒷태~ㅋ





100일 아기 촬영을 하는 세트장입니다.

다 찍지는 못했지만 눈치보며 찍어봤습니다 ㅋㅋ






아기들이 입을 옷이 걸려있습니다.

우리 라엘이도 여기서 3번정도 갈아있었네요





어... 우리 둘째 아들이네요 ㅋㅋ

1층 로비에서 받은 팝콘을 아직도 맛있게 먹고 있네요

동생을 열심히 잘봐줍니다





백곰(?)이 아기들을 기다리고 있네요 ㅋㅋ






울 둘째가 소품 쓰고 한컷!!





여긴 이쁜 공주님들이 찍으면 좋을듯한 방이네요


여기까지 아기사진촬영스튜디오 미가를

살펴봤구요... 좋은 추억들을 많이 만들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