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인천 가볼만한곳 추천 왕산오토캠핑장 가족여행가기좋은곳





늦둥이 셋째가 생기고...

인천 주변에 가볼만한곳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왕산오토캠핑장을 가기로 했습니다^^


사실 콘도, 리조트 등 이런 곳은 많이 갔지만

오토캠핑장은 처음 가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을 키우다보니 캠핑은 못하게 되더라구요ㅎㅎ

총각일때는 많이 갔었는데 ㅋ


암튼 처음가는 캠핑이였지만

결론은... 대성공이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저희 가족이 다녀온

인천 가볼함한곳 추천 장소로

왕산오토캠핑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왕산오토캠핑장은 영종도 왕산해수욕장에 있으면

바닷가 바로 앞에 있습니다.





뒤에는 산이 앞에는 해변이 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인데 분위기가 좋죠?


앞에 카라반과 글램핑이 보이네요~

저희 가족은 다른 가족과 두 가정이 갔구요

카라반과 글램핑 하나씩 빌려갔습니다.





왕산옽토캠핑장 입구에 있는 나무들인데

왠지 이국적인 분위기가 나네요 ㅋㅋ





나무들과 바다 산과 바다... 

그리고 글램핑과 카라반...

인천에서 가까운 곳에 

이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 있다는게 정말 좋네요^^





바로 앞 바다에서 가위바위보로

바다에 한발씩 들어가는 게임을 하고 있는

울 아들들입니다





모레성을 만들고 있는 식구들...

속이 확 트이는 수평선과 모래해변

사진으로 다시봐도 묵은 스트레스가 다 날라갑니다 ㅎㅎ





모래놀이에 푹 빠진...

부모들은 아이들의 저런 모습만 봐도 행복하죠^^





왕산오토캠핑장 입구에 

정말 작은 카라반이 있더라구요...

저런거 하나 있으면 정말 차에 달고 다니겠네요 ㅎㅎ







생각보다 훨씬 많은 카라반과 글램핑이 있었습니다.

인천 주변에 이런 규모의 오토캠핑장이 있는건

처음 알았네요~





일렬로 줄을 서고 있는 카라반이네요

저희는 사장님이 가장 큰 카라반으로 주셔서

정말 편하게 즐기다 왔습니다.





카라반 앞에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라반만 빌린다면...

조기서 바베쿠 파티도 할 수 있습니다





글램핑에선 남자들이 잠을 잡니다.

여자와 아이들은 카라반~





글램핑 안의 모습입니다.

티비와 침대, 선풍기와 전기장판에

밥솥까지 모두 있습니다.





까스 시설까지 되어있군요~





글램핑에서도 역시 바베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고기와 해산물을 바베큐로 먹었는데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바베큐는 추가비용 2만원정도 내시면 됩니다.

인천 가볼만한곳으로 오토캠핑장을 찾으신다면

가족여행가기좋은곳으로 왕산 오토캠핑장을 추천해드립니다.





카라반의 시설도 한번 살펴볼까요~





싱크데 시설이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릇과 밥솥 등

왠만한 취사시설은 다 구비되어있습니다.





화장실 시설과 샤워 시설도 깔끔하니 좋습니다.





가족들과 식사할 수 있는 식탁과 티비 옷장 등

왠만한 콘도 부럽지 않습니다 ㅋㅋ





인천 가볼만한곳 왕산 오토캠핑장에서

묵은 짐을 다 벗어버리고 가벼운 마음으로 헌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