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제주도여행 추천 서귀포 잠수함 필수코스




제주도여행 필수코스 중의 하나 서귀포 잠수함!!

제주도여행 중 안가보면 서운할 필수코스인데요...


제주도에는 잠수함이 여러군데가 있죠...

제주도 잠수함 어디가 좋은가요? 라고 물으신다면

각 잠수함마다 특징이 있기 때문에 다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은

서귀포 잠수함입니다^^


자 그럼 제주도여행 필수코스

서귀포 잠수함 한번 타볼까요~~


밑에 동영상도 여러개 첨부했습니다.

한번 미리 보심 도움되실거예요^^






서귀포잠수함 매표소입니다.





주변을 여유있게 돌아봤는데...

역시 제주도 바다는 좋군요^^





제주도여행 서귀포잠수함은

제트보트, 유람선도 탈수있는 곳이였습니다.





대기실에서 대기하다가

시간이 되면 서귀포 잠수함을 타러 출발합니다.





서귀포 잠수함을 바로 탈 수 있는 것은 아니구요...

서귀포잠수함 수송선을 타고 잠수함까지 갑니다.





서귀포잠수함 수송선 내부 모습입니다.





가는길에 서귀포 잠수함 1대가 정박해있네요

아마 수리중인가 봅니다.

잠수함이 많이 있나봐요





제주도여행 서귀포 잠수함은

많은 분들이 찾으시기 때문에

미리 예매를 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잠수함을 타러 가는 길도 좋네요~






드디어 제주도여행 필수코스!!

서귀포 잠수함을 타러 도착했습니다^^

잠수함은 안보이죠? 바로 저기 뒤에 있습니다 ㅋㅋ


저 위선착장에 먼저 내린 후

사진 몇장 찍으시고... 잠수함에 탑승하게 됩니다.







서귀포 잠수함 내부로 가는 모습





잠수함에 탑승 완료 후

바다 밑으로 내려가는 중입니다 ㅠㅠ

왠지 분위기가 이상하네요 ㅋㅋㅋ











잠수함 외부에 카메라가 있어서

잠수함이 잠수하는 모습을 안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서귀포 잠수함 내부에서 본 모습입니다ㅎㅎ





물고기가 지나가네요





앗!! 큰 물고기???ㅋㅋ

잠수사분(?)이 지나가네요~














제주도여행 필수코스 서귀포 잠수함은

거의 모든 분들이 타보길 소망하신데요...

바다속을 이렇게 직접 보는게 흔치 않기 때문입니다.

타보니 잠수함... 별거 없더군요 ㅋㅋ





잠수사 분이 물고기를 몰고 다닙니다.

이녀석들고 훈련이 됐네요 ㅋㅋ










서귀포 잠수함 안에서 사진 한장!!ㅋ






제주도 잠수함 어디가 좋은가요?

많이들 물으시는데요...

서귀포 잠수함이 좋은 이유는

바로 저 난파선 때문입니다.

유일하게 난파선 코스가 있기 때문이죠.


좀 거창해 보이지만...

사실은 어선 한척 난파된걸 거창하게...ㅠㅠㅋㅋ






서귀포 잠수함에서

조명을 비추니 신세계가 펼쳐지더군요...

바다속을 잠수하는 분들이 이 맛에 잠수하나봐요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제주도여행 필수코스

서귀포 잠수함은 이 맛에 추천합니다 ㅋㅋ






여기까지 제주도여행 필수코스

서귀포 잠수함을 살펴봤는데요...


사실 큰 기대만큼 만족하지는 않았지만

그냥... 잠수함을 타본거에 만족했습니다.


제주도여행 중 꼭 타봐야 되는 것은 맞구요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