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제주도 맛집 추천 할머니집 에코렌드 맛집




오늘은 제주도맛집 중

국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순대국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상호명은 할머니집이구요

순대국밥뿐 아니라

멸치국수 고기국수로도 유명한 집입니다.



할머니집은 에코렌드 맛집으로

에코렌드에서 가깝습니다.


제주도 맛집 할머니 집은

현대식 건물이 지어진

세련된 건물이 아니라


8-90년대 건물과 같은

좀 허름해 보이는 그런 곳입니다.


하지만...

제주도에서 먹기 흔치않는

순대국밥과 멸치국수 고기국수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주도 맛집입니다.





에코렌드를 방문한 후

업된 모습입니다ㅋㅋㅋ


이날 비가왔는데요... 순대국밥이 땡기더군요

그래서 제주도 맛집 할머니집으로 갔습니다.





모녀가 어찌도 이리 다정한지 ㅋㅋㅋ





제주도 맛집 할머니집은...

에코렌드 주변 한적한 도로에 위치하고 있구요

것모습으로 봐서는....

여기가 과연 제주도 맛집인가 의심이 갈정도로

허름해 보입니다.


게다가... 여긴 슈퍼....??

알고보니 슈퍼 한쪽에 식당이 있더군요ㅋㅋ





울 페밀리는 모두 순대국밥으로 통일

일사천리로 주문했습니다 ㅋㅋ

빠르게 간단한 반찬이 나옵니다.






제주도 맛집 및 에코렌드 맛집...캬~~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갠적으로 순대국밥을 좋아하는데요...

쩝... 또 입맛이 땡깁니다ㅋㅋㅋ





맛있는 내장과 오소리감초... 등등

아... 순대국밥에는 들께가 듬뿍들어가야 제맛이죠^^





메운 청량고추도 듬뿍 칼칼한 맛을 만듭니다.

아~~~ 맛있겠당~





무조건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비오는날 먹었더니 더 맛있네요 ㅎㅎ






제주도 맛집 에코렌드 맛집 할머니집의 비밀병기

고기국수 입니다.

먹고 싶어서 그냥 시켰습니다 ㅜㅜ





무조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국물 색깔이 달라보입니다.






음... 손은 왜 나왔을까요???






아오~~~ 마있겠당~~





숟가락을 부르넹







먹으면서 사이가 안좋아짐???ㅋ





제주도 맛집 & 에코렌드 맛집 할머니집은

국수와 순대국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에코렌드 주변 맛집을 찾고계시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