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좋은정보들/추천!!좋은정보

제주도여행 여기는 꼭 가야죠 산굼부리

by 진이늘이 smjin2 2016. 2. 2.

제주도여행 여기는 꼭 가야죠 산굼부리



제주도여행.....

정말 좋은 추억을

아주 많이 만든

행복한 기억이 있는 곳입니다.


그중.....

좋았던 곳 몇곳 중 하나를 꼽으라면

산굼부리를 꼽겠습니다^^


죽기전에 꼭 가봐야될 국내 여행지에 

꼽히기도 했고.....


각종 티비에도 소개되었고 영화, 외국 티비에도 소개된 곳이기도 합니다.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오름이기 때문에 이렇게 유명한 곳이기도하죠.


제주도여행 중 제가 방문했을때는 가을이였는데..... 지금은 겨울철이라 분위기가 좀 다르겠지만.... 그래도 멋진곳이 산굼부리입니다. 그럼 가볼까요~~






산굼부리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여러가지 포인트가 있는데...

그냥 쭉 앞으로 가시면 됩니다.





제주도여행지 산굼부리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곳으로 유명하죠





일단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해서 들어갑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세로운 세상이 펼쳐지듯이 아름답네요





제주도 특징의 신기한 돌들도 많네요










이런 곳에서는 보통...

신혼부부들이 사진을 많이 찍지 않나요?ㅋㅋ

제가 강제로 밀어넣음ㅋㅋ 표정 보이죠~~





멋있는 곳에서 우리부부도... 찰칵!!

제주도여행 계획중이시라면

산굼부리는 꼭 방문하셔야 합니다.





하늘이 오늘따라 멋있는 구름으로 덮혀있네요 ㅎㅎ







갈대가 이렇게 이뻐도 되는겨~~ㅋㅋ

정말 힐링이 되는 산굼부리네요





갈대가 가득한 곳 가운데 길이 있습습니다.

울 첫째 아들이네요 ㅎㅎ





울 둘째 아들....

왜 전부 따로 걷는겨...???

모두 분위기에 빠졌나봐요~~





울 둘째 아들은 여기저기서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네요 ㅎㅎ

역시.... 뭔가 아는놈이여....





제주도여행 추천여행지 산굼부리는

가을에 갈대가 많이 폈을때 가는게 좋지만...

어느 계절이나 가도 좋은 곳입니다.






산굼부리는 워낙 유명한 곳이다보니

사람들이 꽤 많이들 왔습니다.








이곳이 산굼부리의 중심!!

거대한 원형 구멍이 있는 곳






저렇게 분화구가 생긴 이유는...

용암의 분출없이 열기만 나와서 돌을 날려버려

구멍이 생긴 것이라는군요.





분화구 앞에 망원경이 있습니다.

멀리멀리 내다보면 정말 좋습니다.





제주도여행 추천장소 산굼부리는

갈대, 분화구 뿐만아니라

그냥 자연경관이 너무 멋진 곳입니다.





마치 영화의 한 장소에 온듯한 분위기죠.





실제로 영화를 많이 찍기도 한곳입니다.






제주도여행 중 느낀것은

오름이 참 많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정말 좋더군요 ㅎㅎ





산굼부리도 정상까지 1~2분도 안걸립니다.

완전 부담없죠 ㅋㅋ







이건.... 산굼부리를 지키는 녀석인가요??






하늘에 매 한마리가 날고있네요

녀석.... 멋있는걸 ㅋㅋ


이제 쭉쭉 내려보세요~~













중간에 저렇게 그네도 있습니다.





제주도여행 추천장소 산굼부리를

다 구경하고 내려오면

숨비 이야기가 있습니다.





만화로 되어있는데요... 길게 연결되어서

그냥 보게됩니다. 해녀들 이야기죠.










여기까지 제주도여행 추천장소

산굼부리를 다녀봤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