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암보험추천 꼭 알아둘 가입요령



얼마전 아는 지인께서

암이 재발하여....

안타깝게도 돌아가셨습니다.


제게 홍삼도 달여주시고

딸과 두분이 사셨는데....


너무 가슴아픈 일이였습니다.


암보험이 중요한 이유는...

남성 3명 중 1명이 암에 걸리고

여성 4명 중 걸리는 질병이기 때문입니다.


이 말은 가족 구성원이 3~4명일 경우... 가족중에 누군가는 암에 걸릴다는 확률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저희 아버지도 페암으로 인해 인천 길병원에서 돌아가셨습니다.




이런 사실 때문에...

암보험추천상품 하나는 꼭 가지고 있어야 되는 것이죠.


하지만...

보험이라는게 가입하기도 어렵고 이것저것 보장내요을 알아보기도 쉽지않은 것 또한 사실입니다.


해서... 쉽게 알아보실 수 있도록 암보험추천상품 선택과 암보험 가입시 꼭 알아두셔야 되는 부분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암보험추천 가입요령1. 진담금이 중요하다





암보험추천 상품 가입시... 암보험 가입요령을 알고 계시면 그만큼 좋은 상품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 가입시 첫번째로 중요한점은...

암보험 진담금을 잘 설정하셔야 되는 것이죠. 암이 발병하게 되면 일단 치료를 받게 되는데요... 힘든건 둘째치고 금전적인 치료비가 많이 부담이 되는게 현실입니다.


암보험 진단금이 중요한 이유는...

암을 진단받을시... 치료받는 금액과 상관없이 나오는 금액을 말합니다. 이 진단금으로 생활자금은 물론 재기자금으로까지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암 발병으로 인해 찾아올 경제적인 어려움과 치료비, 재발방지금까지 넉넉하게 준비할 수 있는게 바로 진단금입니다. 때문에 암보험추천상품을 선택시 꼭 진단금이 얼마 나오는지 첫번째로 확인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암보험추천 가입요령2. 두번까지 보장받자





암보험 가입시 중요한 포인트 두번째는...

암보험 상품이 암이 재발할경우.... 즉, 두번째 발병시에도 보장이 되는가 하는 점입니다. 암은 재발할 확률이 매우 높은 질병이죠.


위에서 제가 말씀드렸던 지인도... 암이 발병 치료하신 후 건강하게 사시던 분이였습니다. 홍삼도 꾸준히 드시고 그래서 저한테도 홍삼을 주셨던 거죠.


하지만...

1~2년 잠시 못뵌사이에 암이 발병하셨단 소식을 들었고... 갑자기 사망하신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암은... 거의 대부분이 재발한다게 사실시이고 이렇다 보니 요즘 암보험 회사들도 재발 보장 암보험을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두번째 암도 보장을 안한다면... 이미 암에 걸렸던 사람이라 다시 암보험 상품을 가입하기도 어렵고 고스란히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암보험추천 가입시에는 암보험 가입요령 중 재발방지 보장이 되는지 꼭 확인하는게 정말 중요합니다.




암보험추천 가입요령3. 가족력을 생각하자





암은 무서운 질병이죠...

하지만 현대의학의 발달로 이제 완치가 불가능한 질병도 아닙니다. 얼마든지 완지가 가능한 질병인 것이죠. 때문에 암보험추천 상품은 꼭 가지고 계셔야 됩니다.


또한...

암보험 가입요령 세번째로... 가족력을 고려해야 됩니다. 서두에 저희 아버지가 페암으로 돌아가셨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그렇다면 저 역시 페암에 걸릴 확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무조건 모든 암을 다 보장하느라 암보험료를 비싸게 설정할 것이 아니라... 활률이 높은 암에 대해 암보험 추천상품을 가입시 보장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암보험 가입요령으로 이정도만 알고 계셔도 암보험 가입시 실수하는 일은 없을겁니다.



마지막으로....

암보험추천 상품을 어디서 가입해야 할까요?


한번에 나에게 맞는 모든 보험사 암보험 상품을 무료로 비교견적을 할 수 있고... 전문 상담가가 무료로 비교해주기 때문에 수월하게 가입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물론...

현재 가장 많은 분들이... 이곳을 통해 암보험 상품을 알아보고 계시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는 곳입니다.


※. 암보험 추천 상품 여기서 해결 ☞ [ 암보험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