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의료실비보험추천 순위




의료실비보험추천

의료실비보험순위


오늘은 실비보험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가장 많이 가입한 보험이

의료실비보험 상품이죠.


이유는....

아프거나 다쳤을때와 사고로 인해 상해를 입었을때 병원에서 지출되는 치료비와 각종 비용을 알차게 보장하기 때문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이란....

국민건강보험에서 보장이 안되는 비급여 항목을 보장하는 보험입니다. 아프거나 다쳤을때 병원에서 치료받고 청구서를 보면 비급여 항목이 70% 이상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내용들을 살펴보면....

꼭 거쳐야 되는 각종 검사비, 초음파 비용, 내시경 비용, 약제비, 특진료, 식대비, 입원비, 응급실비용, MRI, CT, X-Ray 등의 항목입니다.


이러한 부분들은....

병원에서 치료를 하기위해 꼭 거쳐야 되는 과정이고 비급여 항목 즉, 국민건강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부분입니다. 대부분이 몇만원 정도가 아니라 수십만원이 드는 비용이죠.


만약....

실비보험추천 상품을 가입하고 있지 않다면 고액의 비용을 고스란히 본인이 부담해야 됩니다. 혹시라도 준비되어 있는 돈이 없다면 다른 사람에게 어려운 부탁도 해야 되는 경우도 생기게 되는 것이죠.


때문에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이 없으면 다치거나 아플때.... 아픈것은 둘째고 병원비 걱정이 제일 큰 근심이 됩니다.


아픈것도 서러운데.... 가족이 다친것이 힘든데.... 병원비 걱정이 앞선다면 얼마나 슬픈일이겠습니까? 


따라서 나와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서라도 의료실비보험순위 참조를 통해 실비보험추천 상품 하나는 꼭 가지고 계시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 의료실비보험순위 상품






실비보험추천 상품으로는....

가장 많이 가입한 보험 회사가 메리츠화재, KB손해보험, 흥국생명 보험이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은 실비보험순위 상품이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고려하셔도 좋은 상품입니다.


하지만....

많이 가입했다고 해서, 좋은 회사라고 해서 나에게도 좋을까요? 아닙니다. 우선적으로 고려할 부분이지만 자신에게 맞게 보장을 추려서 비교 견적하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들어....

자신이 자주 아프거나 다칠 확률이 있는 환경을 고려하고, 가족들이 병원 치료를 많이 받던 항목들을 보장 강화하여 가입하는 것이 좋은 가입 방법입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 의료실비보험순위, 꼭 필요한 보장내용





의료실비보험 상품을 가입시....

꼭 알아야 되는 항목들이 있습니다. 친한 분이 가입해서 효과를 본 보험이라도 자신에게는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통적이고 보편적인 항목들이 있습니다. 이런 항목들은 의료실비보험 가입시 꼭 챙겨야 되는 보장 내용입니다.


예를들어....

현대인의 수명이 많이 늘어났죠. 예전에는 강건해야 70세였지만 지금은 현대 의학 기술의 발전 등 수명이 많이 늘어나서 100세 시대라고 합니다.


즉, 내가 죽을때까지 보장을 할 수 있는 보장이 긴 실비보험 상품이 좋은 것입니다.


때문에 의료실비보험순위 상품을 고려하여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을 가입하실때는 위에 나와있는 항목들을 잘 숙지하여 가입하시는게 중요한 부분입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 의료실비보험순위, 시간이 중요하다





보험에도 나이가 있습니다.

적절한 가입 나이가 있다는 말입니다. 예를들어 60대에 가입하는 것과 20대 초반에 가입하는 것은 큰 차이가 있습니다. 한살이라도 젊을때 가입하는 것이 비용 면에서 또 폭넓을 보장을 받기가 유리한 것입니다.


나이가 많을 수록 보험료도 비싸지고..... 또 어떤 부분에서는 보장을 받을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또한....

요즘 의료실비보험 가입이 많다보니 보험사들의 수익률이 많이 안좋아 졌습니다. 작년과 올해 보험료에서 큰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보통 3~4개월 바다 보험료가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순위 상품들도 수익률 악화로 없어지고 있는 추세이죠.


이러한 점을 볼때....

한살이라도 젊을때 하루라도 빨리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을 가입하시는게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 없습니다.


제 경우를 보더라도 의료실비보험 가입했다가 형편이 않좋아져서 해약했었습니다. 1년 정도 지나서 보장이 좋았기에 다시 그 상품으로 가입하려고 했더니 없어졌더군요.


그래서 똑같은 회사의 보험이였지만 보장이 많이 축소되어 다시 의료실비보험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중요한점은 이런 경우가 저뿐이 아니라는 거죠.


때문에....

실비보험 가입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무료로 견적을 보시고 빠르게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순위 베스트 상품





위에 의료실비보험순위 상품들은....

선택하셔도 좋을만한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들입니다. 이미 많이 검증이 됐고 가입률도 높은 상품들이죠.


하지만....

이 상품들도 언제까지 있을까요? 아마 곧 없어지겠죠. 아니면 보장이 많이 축소될겁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의료실비보험 상품도 비갱신이 있었습니다. 보험료 변동없이 평생 보장을 받을 수 있었죠. 지금은 비갱신이 없습니다.


비갱신으로는 보험사가 수익이 안되기 때문이죠. 가입이 늦을 수록 보장이 축소되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사람이 살다보면....

아프거나 다치는 일은 피할 수 없습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은 그래서 중요하죠. 실비보험추천 상품 하나만 제대로 가입하고 있어도 정말 든든합니다.


제 경우도 예전에는 아이들이 다치면 병원비 걱정이 앞섰는데.... 지금은 모두 현대해상 보험으로 맞춤보장해서 가입한 터라 조금만 아파도 병원부터 가게 됩니다.


이처럼....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보험이 바로 의료실비보험입니다. 여러분도 망설이지 마시고 좋은 선택을 할 수 있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