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제주도여행 코스 추천 미니랜드 (세계 미니어처 박물관)



오늘은

제주도여행 코스 중

가보면 좋을만한 미니랜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주도여행 중

1~2시간 코스로 괜챦구요

사진을 많이 남기는

제주도여행을 계획하신다면

한번 들려보는것도 괜챤습니다.


물론 아이들이랑 같이 여행중이시면

더 좋을거 같네요~





세계 미니어처 박물관 미니랜드

입구 모습입니다.


제주도여행 중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바람이 심하게 불고 날씨가 안좋았던 관계로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관람하기 좋았습니다.





미니랜드는 넓은 곳을

편하게 걸으시면서

사진도 찍고 구경하시면 좋을

코스입니다.


공원을 산책하듯이 다니시면 좋죠.





친절하게 관람할 수 있는

방향을 알려주네요





이건 걸리버 여행인가요?

소인국을 표현한거 같네요





제주도여행 코스 미니랜드는

이것저것 구경할게 많지만....


개인적으로 좋았던 점은

주변 경치가 너무 좋았습니다.


나무, 바람, 주변경치가 멋지게 어우러져

관람하는내내 쉼을 얻는 느낌이였습니다.





제주도여행 코스 미니랜드는

미니어처 형식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조금은 유치하게 보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세계 여러 유명 건물과 유적들을 표현했기 때문에

이런것도 있구나 생각하시면

나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습니다.





가는 곳마다 친절한 이정표가 있어서

편리하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중국의 만리장성입니다 ㅋㅋ






제주도여행 코스 미니랜드를 관람하는 중

하늘이 시시때때 모양이 변하는게

사진찍을때 좋더군요 ㅎㅎ


제주도여행 계획하실때

날씨를 잘 살펴조시는게 좋습니다^^;







오.... 이건 자유의 여신상!!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이렇게라도 보네요~





우리 둘째 아들 멋있는 포즈 잡고~





여기서도 멋있게 ㅋㅋ







제주도여행 코스 미니랜드~

여기는 공룡이 사는곳 ㅎㅎ





야자수와 공룡이 왠지 어울리네요~






윽,,,, 저렇게 메달리면 안되는데....

하지말라고 하면 더 하는 녀석 ㅠㅠ






서로 공룡이 되어

한판 붙을 기세입니다~










너무 많은 곳을 같다놔서

일일히 이름을 기억하기도 힘드네요 ㅋㅋㅋ










윽,,,, 들어가면 안돼!!!

거인 출현이요 ㅋㅋㅋㅋ







나이아가라 폭포입니다.

비슷해 보이나요??









ㅋㅋ 녀석 사진 찍을줄 아는군요~







여기까지

제주도여행 코스 중

미니랜드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