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암보험 비갱신형 추천 가입요령




암보험 비갱신형 추천

암보험 가입요령


오늘은 암보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실수없이 가입할 수 있는

암보험 가입요령 부분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암보험 가입에 대해 필요성을 느끼고 계신다면 가입을 서두르시는게 좋겠습니다. 이유는 암보험은 가입 90일이 지나면 10% 밖에 보장이 안되고


보통 1~2년이 지나야 온전한 보장을 받기 때문입니다. 즉, 가입이 늦으면 제대로된 보장을 받기 어려워 지기 때문에 가입 필요성을 느끼고 계신다면 서둘러서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암보험 가입을 서두르셔야 되는 이유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보장기간 때문인데요 늦으면 보험을 가입했더라고 보장을 못받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또한....

암 발병이 급증하고 암보험 비갱신형 상품이 많이 판매되다보니 보험사들은 보험료를 1년에 3회 정도 계속 올리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늦으면 늦을수록 보장은 축소되고 보험료는 올라가는 것이죠.


한국인의 사망 1위 암은 발병률이 계속 증가하고 있고 암환자 증가로 인해 인기있는 암보험 상품이 판매가 중지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암보험 비갱신형 상품은 미리 가입하는 보험입니다. 암이 발병하고 가입하려고 했을때는 이미 늦게 되는 것이죠. 때문에 미리미리 암을 대비하여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암보험 비갱신형 추천 상품 순위





암보험 가입순위를 살펴보면....

1위 암보험 상품은 메리츠화재 암보험상품이 가장 인기있는 상품이구요 그 뒤로 흥국생명 암보험, MG손해보험 암보험,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상품이 뒤에 있습니다.


암보험 가입요령 .....

순위 상품을 일단 선택하신 후 자신에게 맞는 보장으로 보장내용을 더하시거나 필요없는 보장은 축소하여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요즘은....

모든 상담을 무료로 전문가가 1:1로 상담하죠. 무료인데다 상담 신청만 하면 메일로 각 보험사별 보장내용, 상품 가격을 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모든 것이 진행되기 때문에 적극 활용하시고 꼭 메일로 리스크를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암보험 가입요령 및 중요한 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암보험 가입요령 후회없는 선택방법




암보험 가입요령 1

암보험 비갱신형 추천 상품을 알아보실때 먼저 진단금 설정을 잘하셔야 됩니다. 암보험은 암 발병시 진단금이 나옵니다. 이 진단금은 치료비와 각종 여유자금, 생활자금, 재기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암진단금이 적을 경우 여유자금으로 활용할 수 없기 때문에 꼭 암진단금을 넉넉하게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암보험 가입요령 2

순수보장형이 좋다. 만기환급형의 경우 만기가 되면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받는 상품입니다. 좋긴 하시만 암보험료가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순수보장형은 암이 발병할시 오직 암치료와 보장을 강화한 상품이기 때문에 암보험료는 저렴하고 보장은 알차게 받을 수 있는 것이죠.


암보험 가입요령 3

보장기간을 확인하자. 보험을 가입하자마자 암이 발병하면 제대로된 보장을 받기 어렵습니다. 미리 가입해야 되는 것이죠. 보장기간을 회사별로 보면 90일이 지나면 10% 보장, 2년이 지나야 모든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회사별로 그 기간이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가입하시되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하여 보장기간이 짧은 상품을 비교하여 암보험 비갱신형 추천 상품을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암보험 가입요령 4

가족력을 고려하자. 암보험 회사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가족력입니다. 가족력이란 가족중에 암이 발병한 이력을 말합니다.


이런 가족력은 중요한 부분인데요.... 만약 위암에 걸린 가족이 있다면 자신에게도 위암에 걸릴 확률이 높습니다. 때문에 가입시 위함에 대한 부분을 보장강화하여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비갱신형 선택이다.





암보험 비갱신형 추천 상품을 선택해야 되는 중요한 이유는.... 암보험료 때문입니다. 암보험 갱신형의 경우 요즘 추세로 볼때 매년 마다 암보험료가 올라갑니다.


이유는.....

많아진 나이, 치료이력, 암보험사들의 수익률 악화 때문입니다. 실제로 계속 오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때문에 평생 보험료의 변동이 없는 암보험 비갱신형 추천 상품을 선택하시는게 유리합니다.


실제로....

납입한 암보험료를 만기에 비교해본 통계에 의하면 갱신형이 비갱신형에 비해 3~4배 많은 보험료를 지불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암보험 비개신형 추천 상품이 없어지고 있다?





한국인의 사망 1위 암은....

매년마다 발병률이 높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50대 이후에 많이 발병하던 암이 지금은 20~30대에서도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다보니 암보험 회사들은 보험 판매로 이익을 거두는 것이 아니라 계속 손해를 보고 있는 것이죠. 해서 보험 회사들는 기존에 판매하던 암보험 비갱신형 추천 상품을 판매 중지하고


보험료를 올리고 보장을 축소하여 수익을 거둘 수 있는 내용으로 암보험을 내놓고 있는 것이죠.


갈수록 암보험 가입은 어려워 질것이고..... 인기있던 암보험 비갱신형 추천 상품은 사라지고 보장은 계속 축소되는 상황이 계속되는 것이죠.


즉, 국민 3명 1명이 걸릴 정도록 활률이 높은 암은 미리 대비하여 암보험을 가입하는것이 중요하고 어짜피 가입해야 되는 보험이라면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한 사실입니다.


여기까지 암보험 비갱신형 추천 상품과 암보험 가입요령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꼭 메일로 리스트를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