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치아보험추천 보장금액이 중요



치아보험추천


치과 치료 많이 받아보셨죠?


아마 모든 사람이

치과 치료를 몇번씩은 받아보셨을 텐데요


치과 치료는 비용이 의외로 많이 들어갑니다.


저 역시 금니를 3개 씌우는 등 치과 치료를 많이 받았는데요. 비용이 몇백만원이나 들었습니다. 방심하고 치아 관리를 소홀히 했다가 치아 한개가 아파서 병원에 갔더니


옆에 있는 치아들도 치료를 받아야 되는 상태여서.... 이것 저것 치료하다보니 금전적으로 많은 부담이 되었습니다.


치과 치료는....

저만 비용이 많이 들어간 것이 아니라 통계에 많은 분들이 병원비 중 치과 진료로 들어가는 치료비가 많이 들어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치과 치료비가 많이 나오는 이유는.....

국민의료보험 공단에서 치료비를 거의 지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다 보니 한번 치과에 방문하게 되면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치과 치료를 받아야 되고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는 분들은 치과 치료를 포기하고 그냥 견디는 분도 많이 생기는 것이죠.





때문에....

어린아이에서 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치아보험추천 상품을 하나 준비하시는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조금이라도 건강할때 치아보험 가입으로 부담되는 치료비를 해결하고 건강하게 치아를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치아보험 가입시 중요한 점은 어떤게 있을까요?


여러가지 부분들이 있겠지만.... 오늘 여러분에게 알려드릴 부분은 보장금액을 중요하게 생각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 부분은 밑에 구체적으로 자세히 얘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급하신 분들을 위해 치과보험추천 상품과 가입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아보험 가입순위





치아보험 가입순위를 보면....

1위는 라이나생명 치아보험 (인기가 대단하죠), 동양생명 치아보험, MG손해보험 치아보험, KB손해보험 치아보험, 현대해상 치아보험 순으로 나타납니다.


위에 상품들은 편하게 선택하셔도 좋은 가입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가입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맞는 보장들을 충실하게 챙기셔서 비교하고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좋은 가입방법은.....

비교하는 것인데요 어렵지 않습니다. 간단하게 상담 신청만 하면 전문 상담원이 연락이 와서 '메일로 견적주세요'라고 상담신청을 하면 무료로 보험사별 치아보험 가격과 내용을 알려줍니다.


다른 보험에 비해 치아보험 가격은 의외로 저렴하여 많은 분들이 바로 가입하시지만.... 일단 가입은 나중에 하시더라도 무료이기 때문에 일단 메일로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모르고 있는 것보다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치아보험추천 상품 크라운(금니), 충전 금액이 중요하다





제 경험으로 살펴보면....

트라운 치료를 세개나 했는데요 총 비용이 150만원 들었습니다. 크라운 치료는 하나당 35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치아보험 회사별로 보장금액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어떤 회사는 크라운 치료를 하나당 10~15만원 지원하는 곳도 꽤 많습니다. 홈쇼핑에 나오는 상품들도 이런 것이 대부분이죠. 하지만 어떤 회사는 크라운 치료를 35~40만원까지 보장합니다.


차이가 많이 나죠. 크라운 치료는 비용이 부담이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만약 보장금액이 턱없이 부족하다면 저처럼 3개를 크라운 치료할때 100만원 정도 차이가 나게 됩니다.


때문에.....

치아보험추천 상품 가입시 크라운 치료비용이 많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비용이 조금 올라가더라도 현명한 가입방법입니다.




치아보험추천 상품 -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 보장금액을 확인





치아치료 중 가장 많은 금액이 들어가는 부분이죠.


임플란트를 예로 들면.....

요즘은 많이 저렴해 졌지만 그래도 최소한 60만 이상은 치료비가 들어갑니다. 보통은 80만원 이상 들어가죠. 임플란트 역시 하나를 치료하게 되면


다른 치아도 이상이 생겼을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금액은 훨씬 올라가게 됩니다. 그 외에 비용까지 합치면 너무 부담이 되서 차라리 좀 아프고 치료를 포기하는 경우도 생기죠.


때문에.....

치아보험추천 상품을 가입시 임플란트 보장금액이 충분한지 확인 하시는 일이 중요합니다. 정작 치아가 많이 아파서 치아보험 상품을 믿고 치료를 했는데....


보장금액이 턱없이 부족하면 매달 납입하는 보험료가 아깝기 때문입니다.


사실.... 치과 치료는 안받을 수 없습니다. 평생 치아가 건강할수만은 없는 것이죠. 때문에 생각보다 목돈이 들어가는 치과치료를 치아보험 가입으로 현명하게 대처하는게 좋습니다.




치아보험추천 상품 - 무조건 비교 상담해 보는 것이 좋다.





꽁짜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치아보험 추천 상품 비교 견적은 무료입니다. 강제로 가입시키는 회사는 하나도 없습니다. 그랬다간 큰일나죠.


간단하게 상담 신청만 하면 전문 상담원이 전화가 오고 '치아보험 회사별로 견적을 메일로 알려주세요' 한마디만 하면 자신의 메일로 30분 안에 치아보험추천 상품 리스트를 보내줍니다.


좋지 않나요? 일일히 발품파는 일도 아니고 몇시간 설명을 듣는 일도 아니고(설명들을 시간도 없죠) 1분만 투자해서 상담신청하면 치아보험 회사별로 가격과 보장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이점을 적극 활용하셔서 비교 견적을 받아보시고 현명하게 판단하시는게 좋습니다. 참고로 위에서도 설명해 드렸듯이 치아보험 꼭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