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암진단금 중요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암보험진단금



은 현대인의 사망1위

무서운 질병이죠.


한번 발병하면 죽음에 이르는

질병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현대 의료과학의 발달로 암도 이제는 불치병이 아니라 얼마든지 완치가 가능한 질병이 되었습니다. 암에 걸려도 얼마든지 생존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점은.....

암에 걸린 사람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내용을 보면 암에 걸려 죽음에 이르는 것이 무서운 것이 아니라 암 치료로 인해 발생하는 치료비가 무섭다고 응답했습니다.





암은 다른 질병에 비해 병원비와 치료비가 목돈으로 많이 들어가죠. 고액암의 경우에는 치료비만으로도 1억이 넘는 금액이 소요됩니다. 


암은 갑자기 찾아옵니다.


갑자기 암에 걸리게 되면 아픈거는 둘째치고 치료에 들어가는 많은 비용을 감당할 수 없어 치료를 포기하게 되는 경우도 많이 생깁니다. 


또한.....

암치료를 위해 다니던 직장도 그만두게 되고 생업을 포기하고 치료에만 전념해야 됩니다. 


이때 찾아오는 어려움은.... 막대한 치료비와 가족들의 생계를 위한 생활비가 부족하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이란.....

암이 발병시 암치료비는 물론이고 가족들의 생활비, 여유자금, 재기자금으로 까지 활용할 수 있는 큰 도움이 되는 보험이 바로 암보험 상품입니다.


이렇다 보니..... 너도나도 암보험 가입을 서두르고 성인이라면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하여 무조건 하나씩은 가입하고 보는 보험이 바로 암보험인것이죠.


그럼 암보험 가입시 중요한 암보험진단금 설정과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 가입순위를 살펴보겠습니다.


암보험진단금에 대해 설명은 밑에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 가입순위





암보험 상품을 현명하게 선택하는 방법은......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고 계시기도 합니다. 


좋은 점은.....

일단 모든 상담이 무료이고 각 보험사별로 상품과 암보험 가격을 전문 상담원이 견적을 메일로 보내줍니다.  메일이 없으신가요? 문자카톡으로도 보내줍니다^^


힘들게 보험사를 찾아가는 것도 아니고 약속을 잡아야 하는 것도 아니죠.


비갱신형암보험 검색을 하셨다는 것은.....

이미 암보험 필요성을 느끼고 계신다고 볼 수 있겠죠. 여기까지 오셨으니까 무료로 비갱신형암보험 리스트를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실질적인 도움이 되십니다.





비갱신형암보험 암진단금이 중요하다 



암보험진단금이 중요한 이유는.....

목돈이 들어가는 치료비는 물론이고 위에서 언급한 가족의 생활비, 생계자금, 여유자금, 재기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암보험진단금이란.....

암이 발병시 최초에 지급한는 진단금입니다. 즉, 병원에서 의사가 이것은 암입니다.라고 병명이 나오면 치료와 상관없이 나오는 금액입니다.


때문에.....

암보험 암진단금 설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암보험료를 저렴하게 하겠다고 무조건 암진단금을 적게 설정하면 나중에 암에 걸리게 될시 턱없이 부족한 암진단금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암진단금은 이런 부분을 고려하여 적정한 금액을 설정하시는게 매우 중요합니다.





보험료 변동이 없는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




암은 나이가 많을수록 발병할 확률이 높은 질병입니다.


비갱신형암보험 가입시 최대한 보장기간을 길게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죠. 또한 평생 처음 납입한 암보험료의 변동없이 만기까지 보장받는 암보험 가입이 중요합니다.


갱신형은 2~3년에 한번씩 보험료가 변동됩니다. 이때 많아진 나이, 치료이력, 보험사들의 수익률 악화 등으로 암보험료가 올라가는 것이죠.





만기시 갱신형과 비갱신형의 납입한 암보험료를 살펴본 결과 갱신형이 비갱신형보다 4배나 더 보험료를 납입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때문에.....

초기에 갱신형이 보험료가 저렴하다고 선택하면 나중에는 후회하게 되는 것이죠. 암보험 선택은 무조건 비갱신형으로 하는게 좋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 보장개시일이 중요하다




암보험은......

가입했다고 바로 보장이 되는 상품이 아닙니다. 회사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 가입 후 90일이 지나면 10% 보장밖에 안되며 2년이 지나야 100%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을 검색하셔서 들어오셨다는 것은.....


암보험 가입 필요성을 느끼시거나 혹시 있을지 모를 암을 대비하기 위해 알아보시려고 검색하여 들어오셨을 겁니다. 그렇다면 서둘르셔서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암은 예고없이 갑자기 찾아오죠. 미리 대비하는 것이 암보험인데..... 늦게 가입하여 보장을 못받는 일이 없도록 미리미리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가족력과 고액암을 대비하자 


비갱신형암보험 가입시.....

가족력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가족력이란...... 가족중에 암에 걸린 이력을 말합니다. 부모님 중에 췌장암에 걸렸다고 가정한다면 본인도 췌장암에 걸릴 확률이 높습니다.


때문에.....

암보험 가입시 최장암을 대비하여 보장을 강화하시는게 현명한 가입방법입니다. 성인 남성 3명 중에 1명이 암에 걸린다고 합니다. 가족력을 볼때 암에 걸릴 확률이 30%가 넘는 것이죠.


실제로 많은 가정에서 암이 유전이라고 말을 많이 하는 경우도 바로 이런점 때문입니다.


또한.....

가족중에 걸리신 암이 고액암이라면 보장금액을 강화하시는게 좋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은 고액암일반암에 따라 보장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치료비가 다르기 때문이죠. 고액암에 걸릴 확률을 생각하신다면 충분히 감당할 수 있는 암보험진단금 설정과 입원비를 고려하여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비교하면 보험료를 줄일 수 있다 




같은 보장을 하는 보험이라도.....

각 회사별로 보험료가 다를 수 있습니다. 쉽게 생각하면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실때 비슷한 보장이지만 금액이 차이가 나듯이 암보험역시 비교해보면 금액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비교하는 것이 좋은 것이죠. 계속 말씀드리는 거지만.....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을 검색하셔서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보험 가입이 필요함을 충분히 인지하고 계시다는 건데요..... 그렇다면 그냥 지나칠일이 아니라 무료로 각 보험사별 가격과 보장내용을 메일로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비교하면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가입해야 되는지 좀더 두고봐야 되는지 현명한 판단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여기까지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과 암보험진단금이 왜 중요한지 알아봤습니다. 선택이 늦으셔서 후회하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