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어디가 좋은가요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오늘은 암보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암보험 가입 정말 중요하죠?


국민 3명 중 1명이 암에 걸리고

죽음까지 이르는 질병 중 암이 1위입니다.




국민 3명 중 1명이 암에 걸린다는 사실은.....

가족 구성원이 4명이라면 가족중에 누군가는 암에 걸린다는 통계입니다. 저희 가정에서도 보면 아버지가 페암으로 돌아가셨습니다. 인천 길병원에서 돌아가셨죠.


위로 조금만 올라가서 할아버지 대에도 보면.....  암으로 돌아가신 분이 계셨습니다. 마치 유전처럼 가족중에 계속 암으로 인해 돌아가신 분이 계신 것이죠.





여성을 보더라도.....

4명 중 1명이 암에 걸린다고 합니다. 무서운 사실이죠. 하지만 암도 더이상은 죽음을 생각할 정도로 무서운 질병은 아닙니다.


현대 의료기술의 발달과 의약품의 발달로 충분히 완치가 가능한 질병이 된것이죠.


중요한 점은.....

충분한 치료비만 있으면 암도 얼마든지 정복이 가능한 질병인 것입니다. 때문에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 가입으로 3명 중 1명이 걸리는 암을 미리 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암보험이란?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한번쯤 생각해 보셨을텐데요...... 암보험은 암에 걸렸을때 치료하는 병원비를 보장하는 보험입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가장의 실질으로 발생하는 가족의 생활비와 암치료로 인해 소득이 없는 것을 감안하여 소득보장, 재기자금, 재발방지비, 여유자금까지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에서 보장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암에 걸리신 분들을 조사한 통계에 의하면 암이 발병시 가장 두려운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암보다도 금전적인 어려움이 제일 무섭다고 했습니다.


만약...... 암이 발병시 여유자금이 없는 사람들 중 암치료를 포기하신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런점을 볼때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 가입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순위



<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

암보험 가입순위를 보면 1위는 메리츠화재암보험, 2위 흥국생명암보험, 3위 MG손해보험암보험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많이들 가입하신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을 알아보는 방법은......

먼저 비교사이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암보험과 보험료를 알아보는 겁니다. 어느정도 알아야 가입할지 나중으로 미룰지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교하는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상담 신청을 합니다. 상담원에게 연락이 오겠죠. 그러면 제가 바뻐서 그런데 메일로 견적을 주세요.


이렇게 신청을 하면 무료로 한푼도 받지 않고 각 보험사별로 보험료와 보장내용을 자신의 메일로 보내줍니다. 메일이 만약 어려우시다면 문자나 카톡으로도 보내주더군요.


무료이기 때문에 적극 알아보시면 훨씬 편하게 암보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 가입요령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물으시는 분들에게 중요한 점만 꼭 찝어서 가입요령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 100세 만기 상품으로 준비.

암보험은 보장기간이 최대한 긴 상품으로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암은 요즘 20~30대에도 많이 발병하지만 나이가 많을 수록 발병률이 높집니다.


때문에...... 보장기간이 짧아서 나중에 다시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을 가입해야 된다면...... 이때는 가입하기가 어렵습니다. 가입이 된다고 하더라도 비싼 보험료를 내야 되고 중요한 보장도 못받을 수 있습니다.


2.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 책임개시일을 확인하자.

암보험은 실비보험이나 다른 보험처럼 가입했다고 바로 보장이 되는 보험이 아닙니다. 가입 후 90일이 지나면 10% 정도 보장이 되고 2년 정도 지나야 완전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을 찾고 계신 분이라면 서둘러서 가입해야 제대로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것이죠.


3.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 순수보장형 암보험이 좋다.

만기환급형의 경우 만기시 납입한 보험료를 일정금액 돌려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순수보장형은 암이 발생시 보장금액을 높여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이죠.


즉, 만기환급형 보단 순수보장형이 보장이 훨씬 좋으며 굳이 비싼 보험료를 지불하면서 만기환급형으로 가입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4.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 암보험진단금을 높이자.

생활자금, 여유자금 등 암치료외에 금전적으로 도움을 주는 부분이 암보험진단금입니다. 진단금은 암을 진단받았을대 지급하는 금액입니다.


보통 3,000만원 에서 1억 이상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보험료를 낮추려고 진단금 설정을 낮게 책정하시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상품을 가입시 진단금은 최대한 높게 설정하시는게 유리합니다.


5.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 재발해도 보장하는 상품이 좋다.

암은 재발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저희 아버지도 재발하셔서 돌아가셨죠. 제가 아는 지인분도 암을 치료하고 잘살고 계셨는데 갑자기 재발하여 돌아가셨습니다.


이런점을 볼때..... 암보험이 한번만 보장을 한다면 재발했을 경우 아무 대책이 없겠죠.

여기까지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부분을 알아봤습니다. 아무쪼록 늦어서 후회하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