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암보험 비교사이트 좋은점



오늘은

암보험비교사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암은.....

증상이 없이 갑자기 찾아오고

늦게 발견하면 사망에 이르는

무서운 질병입니다.



통계청 발표에 의하면 2014년 기준 우리나라 국민 사망원인 중 간암으로 인한 사망은 인구 10만명당 22.8 명으로 30년전ㅇ 비해 크게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문제는......

암은 초기에는 증상이 없다가 갑자기 몸이 아파서 병원에 방문하면 이미 암이 많이 악화된 상태여서 손대기가 어려운 상황이 많다는 것입니다.


최근에는 현대의료기술의 발달로 암도 얼마든지 완치가 가능한 질병이 되었습니다. 중요한점은...... 암을 완치할때까지 치료할 수 있는 충분한 치료비생활비입니다.


이러한 점을 해결하기 위해 암보험 비교사이트 견적을 통해 암보험 가입이 중요한 것입니다.




암보험이란? 


암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 보험을 가입하실때 핵심 보장내용이 뭔지 정확하게 알고 가입하시는게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암보험이 단순히 치료비와 병원비만 보장하는 보험으로 잘못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암보험은 병원비와 치료비를 보장하지만 더 중요한 보장은 암 발병으로 어려워지는 가정의 생활비와 경제적인 비용을 보장한다는 점입니다.


예를들어.....

한 가정의 가장이 암에 걸리게 되면 다니던 직장이나 생업을 포기하고 암 치료에만 전념하게 됩니다. 이때 모든 수익은 끊기게 되고 가족들의 먹고 사는 일이 큰 걱정이 되죠.


암보험은......

고액의 치료비가 들어가는 병원비는 물론 가장의 실직으로 인해 발생하는 생활비간병비, 여유자금, 재기자금, 재발 방지를 위한 꾸준한 검사비예방 관리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암보험 비교사이트 방문을 통해 이러한 부분들을 보장하는 상품으로 알아보시고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암보험 비교사이트 추천상품 



암보험 비교사이트 정말 중요합니다.


잘못하면 제대로된 보장을 못받고 다시 가입해야 되는 일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위 순위 상품들은 이미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은 공신력 있는 암보험 비교사이트입니다.


알아보시는 방법은..... 먼저 간단하게 상담 신청을 합니다 >> 상담원이 전화를 합니다 >> 제가 바빠서 그런데 메일로 견적주세요 >> 메일로 견적을 받는다. >> 자세히 살펴본다. >> 가입 여부를 가족과 상담 후 결정한다.


참 쉽죠. 각 보험사별 보험료와 보장내용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것이죠. 왠지 불안하다고 저런 친절을 거절할 이유가 없는 것이죠. 적극 알아보시면 도움이 많이 되십니다.



암보험 비교사이트 견적

중요한 보장을 놓치지 말자 



암보험 비교사이트 견적시 중요한 점을 꼭 기억하셔야 됩니다.


1. 진단금을 높게 설정하자.

암보험 견적시 진단금을 비교하여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진단금은 생활비, 여유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가능하면 진단금을 높게 설정하시는게 좋습니다.


2. 보장기간을 길게 설정하자.

보장기간은 최대한 길게 100세 만기 상품으로 신청하는게 좋습니다. 한번 가입으로 신경안쓰고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것이죠.


3. 책임게시일을 고려하자.

암보험은 책임게시일을 확인하셔야 됩니다. 암보험은 가입했다고 바로 보장이 되는 보험이 아니라 90일이 지나야 보장이 되며 2년이 지나야 100%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암보험을 가입한지 90일이 안됐는데 암을 진단받으면 가입한 보험이 아무 소용이 없는 것이죠. 또한 2년이 안됐을시에도 100%로 보장이 안되기 때문에 금적전으로 많이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미리 보험을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4. 순수보장형을 선택하자.

만기환급형을 선택하여 보험료를 올리시는 것보다 순수보장형을 선택하여 암을 집중적으로 보장을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보험료도 저렴합니다.


5. 암 치료비 반복 지급되는지 확인하자.

암은 재발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질병입니다. 만약 가입한 암보험이 한번만 보장을 한다면 재발했을 경우에는 아무 대책이 없게 됩니다. 다시 가입할수도 없는 일이죠.


때문에 두번까지 보장하는 상품으로 암보험 비교사이트 견적을 보시는게 좋습니다.


6. 비갱신형으로 준비하자.

갱신형은 매년마다 보험료가 오릅니다. 반면에 비갱신형은 만기때까지 보험료의 변동이 없이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초기 보험료는 갱신형이 조금 저렴합니다.


하지만.....

만기시 비교해볼때 갱신형이 비갱신형보다 4배나 많은 금액을 보험료로 지불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즉, 초기보험료가 조금 비싸더라도 비갱신형을 준비하셔야 됩니다.




내가 암에 걸릴 확률은 34% 



한국인의 사망 1위 암은 남자를 볼때 3명중에 1명이 걸리고 여성은 4명중에 1명이 발병한다고 합니다. 가족구성원이 4명이라면 가족중에 누군가는 암에 걸린다는 사실이죠.


실제로 여러분의 주변을 조금만 돌아보셔도 이 통계가 많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암은 사망에 이르는 무서운 질병이지만 갑자기 찾아오는 질병이고 아무런 대비가 없이 암을 발견하면 가족 공동체가 깨질 수 있는 무서운 질병입니다.


때문에 암보험 비교사이트 방문을 통해서 미리 보험을 준비하셔서 혹시 있을지 모를 암을 대비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무조건 비교하자 



암보험 비교사이트

비교하면 돈이 된다??  비교시 첫달 50%할인 등 비교 견적시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건강체할인(비흡연) 등 다양한 할인이 보험회사 마다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암보험 비교사이트 견적을 통해 전문가와 상담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죠.


가뜩이나 어려운 경제에 한푼이라도 할인 받으면 좋은 것이죠. 




가족력을 확인하자 


암보험 비교사이트 견적시 가족력을 확인하셔야 됩니다.


가족력이란......

가족중에 누군가 암에 걸린 이력을 말압니다. 간암, 페암, 위암, 전립샘 암 등 다양한 암이 있겠죠. 보험사들은 이런 가족력을 고지할 의무를 중요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이유는.....

가입자고 그 암에 걸릴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이런점을 볼때 가족력이 있는 암을 암보험 비교사이트 견적시 보장강화하여 보장을 받는게 좋습니다




고액암 보장을 확인하자 


위에서 암보험 비교사이트 견적시 가족력이 중요하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만약 가족중에 걸린 암이 고액암이라면 보험 가입시 보장 금액을 높이시는게 좋습니다. 일반암과 달리 고액암에 해당하는 암은 치료비가 그만큼 많이 들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가족력을 확인하시고 자신의 생활습관, 먹는 스타일을 고려하여 고액암이 걸릴 가능성이 있다면 전문 상담원과 상담하여 보장을 강화하시는게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