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치아보험 추천 치아보험비교사이트



치아보험 추천

치아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치아가 아프기 시작하면

먹는 것도 잘 못먹고

신경이 곤두서고 머리가 아프며

일에 집중하지 못하고 하루종일

짜증이나게 됩니다.


치아 한개는 작지만...... 이가 아프기 시작하면 정말 아무것도 못하게 됩니다. 치아보험추천 상품은 고액의 치료비 때문에 치과 치료를 미루셨던 분들이나 자주 치아를 치료하는 비용이 부담되셨던 분들은 꼭 가입해야 되는 보험입니다.




치아보험 주요보장 



충전치료 - 치아보험 추천 상품은 치료빈도가 높은 크라운, 아말감, 레진 등 자주 치료하는 항목들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보철치료 - 보철치료는 목돈이 들어가죠. 치아보험 추천 상품은 목돈이 들어가는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를 보장합니다.

영구발거치료, 스케일링 등 비급여 항목을 치료 보장



치아보험이 좋은 이유 



치아보험 추천 상품을 가입해야 되는 이유는......


치아 치료에 생각보다 많은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치과 치료는 간단한 충전치료도 한번 받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여러번에 걸쳐서 치료를 받게 됩니다.


또한 하나의 치아가 상했을 경우 맞물려 있는 치아들도 같이 아프게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조금 아파서 치과에 치료받으러 갔는데 많이 상해서 크라운과 같은 씌우는 치료도 하게 되죠.


이런 이유로 치과치료는 생각하지 않던 목돈이 들어가는 치료가 많게 됩니다. 물론 의료보험공단에서는 보장하지 않는 비급여 항목이 대부분이죠.


치아보험은.......


아파도 미뤄뒀던 치과치료를 맘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치아보험 추천 상품은 실비에서 보장하지 않는 비급여 치과치료를 보장하며 큰돈이 들어가는 보철치료신경치료, 스케일링 등 전반적인 치과치료비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이달의 치아보험 추천상품 



보험료는 적개내고 보장은 큰 상품들이며 많은 분들이 선택하신 치아보험 추천 상품들입니다. 1위 상품은 라이나생명치아보험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치아보험추천 상품입니다. 2위 동양생명치아보험, 3위 MG손해보험치아보험, 4위 KB손해보험치아보험, 5위 현대해상 치아보험 순입니다.


알아보시는 방법은......

먼저 간단하게 상담신청을 남깁니다 >>> 전문 상담원의 전화가 옵니다 >>> 제가 지금 바쁜데 메일로 견적주세요 >>> 메일로 견적을 받는다 >>> 가족과 상의후 가입여부를 결정한다 >>> 모든 과정이 무료


치아가 건강한게 오복중에 하나라죠. 망설이지만 마시고 적극적으로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십니다.



4명 중 1명 치과치료 포기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많은 분들이 치과 치료에 부담을 느끼는 것이 경제적인 문제라고 대답했습니다. 치아가 아파도 경제적인 문제 때문에 꾹 참고 견디는 것이죠.


치과 치료가 정말 비용이 많이들까요?


예를들어......

치아 한개가 상해서 크라운(금니)로 씌우게 되면 보통 35만원 정도 듭니다. 헌데....... 진료를 받아보니 의사샘이 '옆에 치아도 많이 상해서 같이 씌워야 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런 경우가 많죠. 이렇게 되면 두개의 치아를 치료하는데만 다른 부대비용을 빼고 씌우는 비용만 70만원이 들어가게 됩니다.


미리 아플 것을 대비하여 금전적으로 준비하고 계신 분이 아니라면....... 대부분의 분들이 부담을 느끼는 비용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렇다 보니 많은 분들이 치아가 아파도 참고 치과치료를 미루게 되는 것입니다.


치아보험 추천 상품은 한달에 2~3만원이면 무난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한달에 맛있는 밥 한끼 안먹는샘 치고 가입하시면 되는 것이죠.


치아가 아파서 고생고생 하면서도 돈이 없어서 미련하게 치과치료를 미루지 마시고 치아보험 추천 상품 가입으로 맘놓고 치과 치료를 받으시는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치아보험 가입시  



치아보험추천 상품 가입시 꼭 확인하셔야 되는 부분이...... 보장금액입니다. 


무조건 저렴한 치아보험을 찾으시다 보면 보장금액이 소홀할 수 밖에 없습니다. 치과에서 크라운 치료를 받을 경우 치아 한개에 40만원이라고 생각하면


치아보험 추천 상품에서 40만원을 보장해야 되겠죠. 하지만 치아보험 회사별로 보장금액이 차이가 많이 납니다. 어떤 회사는 10만 밖에 보장을 안하는 곳도 있으며 평균적으로 20~25만원 정도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치아보험 추천 상품을 선택시 비슷한 금액이라면 보장금액이 좀더 높은 상품으로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보장횟수도 중요하다 



치아보험 추천 상품 가입시......


임플란트 보장 항목을 챙기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임플란트의 경우 언제가는 반드시 치료를 받아야 되는 부분이기 때문이죠.


보통 치아보험 추천 상품을 고르시다보면 임플란트의 경우 1년에 몇번 이라는 제한을 두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떤 치아보험 상품은 1년에 한번밖에 보장을 안하는 곳도 있습니다.


때문에 치아보험 추천 상품을 선택하실때 임플란트 보장횟수도 알아보시고 만약 치아상태가 안좋으셔서 임플란트를 염두에 두신다면 꼭 보장횟수를 비교하여 치아보험을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치아보험 꼭 필요한가? 



살아가면서 평생 치과치료를 안받는 분이 계실까요?


치과 치료는 어린아이에서 성인까지 누구나 받아야 되는 치료입니다. 지금까지 안받았다고 하더라도 앞으로 치과치료를 받을 가능성이 많겠죠.


치아는 쓰면 쓸수록 약해져서 아프게 되어 있습니다. 평생 건강할수는 없는게 치아이죠. 많이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치아보험 추천 상품 가입으로 금전적인 부담이 없이 꾸준한 치료로 항상 건강한 치아를 관리하시는게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