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암보험추천 상품




오늘은

요즘 보험 중 가장 핫한

암보험추천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암은

성인 3명중 1명이 암에 걸리고

늦게 발견하면 치료가 늦게되면

죽음에 이르는 무서운 질병입니다.


뿐만아니라 암발병으로 인해 본인뿐 아니라 가족까지도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질병이기도 합니다.


암은.... 예전에는 나이가 많은 분들에게서 많이 발병했지만 지금은 20대~30대에서도 많이 발병할 정도로 그 발병률이 계속 높아지고 있습니다. 


암은 한번 발병하게 되면 이전에는 모두 죽음을 생각고 불치병으로 여겼습니다. 하지만.... 암도 이제는 불치병이 아니고얼마든지 완치가 정복이 가능한 질병이 되었습니다. 


때문에 암을 끝까지 정복할 수 있는 암보험추천 상품 하나만 잘가지고 있으면 암에 걸려도 걱정하지 않고 암을 완치까지 치료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 가입이 중요한 이유는...

암이 발병하게 되면 암치료로 인해 모든 생업을 중지하게 되고 이로인해 가족의 수입원이 없어지게 됩니다. 암보험은 암치료비 뿐만 아니라 가족의 생활비와 각종 여유자금을 보장하는 보험입니다.


즉, 암보험추천 상품을 잘 선택하셔서 가지고 있으면 암이 발병하게 되더라도 치료는 물론이고 암보험에서 나오는 비용으로 재기자금은 물론 각종 여유자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좋은 보험이라도 무턱대고 가입할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맞는 항목들을 체크하여 가입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인이 소개하는 보험을 무조건 가입하는 시대는 지난 것이죠.


암보험을 알아보시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먼저 암보험비교사이트 방문 >>> 상담신청을 남김 >>> 전문 상담원에게 연락이 옴 >>> 지금 바쁘니까 메일로 견적주세요 >>> 메일확인 >>> 가족과 상의 후 가입여부 결정 >>> 여기까지 모두 무료


무료로 자신에게 맞는 암보험과 가격을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생각만 갖고 있는 것보다 언젠가는 가입해야 되는 보험이므로 기회가 생겼을때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십니다.


암보험을 선택하는 요령은...

많은 분들이 이미 검증하신 상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예를들어 메리츠암보험, 흥국생명암보험, MG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등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았다는 것은 그만큼 좋은 상품이라는 것인데요 이런 암보험들은 가입시 실수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암보험 꼭 가입해야 되나? 


암보험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성인 남녀라면 꼭 하나는 가입해야 되는 보험이죠. 성인 1인 1암보험 가입 운동이 생기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암보험 가입이 중요한 이유는 나 자신만 위한 보험이 아니라 가족도 생각하는 보험이기 때문입니다. 암에 걸리게 되면 나자신만의 문제가 아니라 가족에게도 중요한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암보험추천 상품을 견적을 통해 준비하시는게 좋으며 가족을 생각한다면 꼭 가입해야 되는 필수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국민 3명중에 1명은 암에 걸린다는데... 나는 절대 암에 안걸린다고 생각할 것이 아니라 미리미리 어려움을 대비하여 암보험상품 하나는 꼭 준비해야 겠습니다.


현명하게 가입하는 방법은 많은 분들이 선택하신 암보험상품들을 비교하여 가입하시는게 좋은 방법입니다.




 고액의 치료비가 부담 



암이 정말 무서운건....

암 발병으로 인해 생기는 생활의 어려움과 병원비와 치료비입니다. 실제로 암에 걸리신 분들을 대상으로 조사한바에 의하면 암이 발병시 가장 무서운건 치료비로 나타났습니다.


암 진단을 받은 후 10명 중 8명 이상이 다니던 직장을 잃게 되고, 고액의 치료비가 부담이 되어 암을 치료도 못해보고 포기한 사람도 10명 중 1명이나 됩니다.


이런점을 볼때....

암은 치료비만 충분하다면 완치가 가능한 질병이기 때문에 더이상 죽음이 무서운 질병이 아닙니다. 피할 수 없다면 암보험추천상품을 견적을 통해 미리 준비하여 혹시나 있을지 모를 암을 대비하면 되는 것이죠.




 진단금을 꼭 챙기자 



보건복지부의 최근 발표에 의하면 20대 이후부터 암발병률이 큰폭으로 상승한다고 합니다. 40대에는 30대의 두배로 증가하며 50대에는 4배까지 암으로 인한 사망률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정말 무서운 얘기인데요... 이제는 암보험 가입이 선택이 아닌 자신과 가족을 위해 무족건 가입해야 되는 보험이 된것이죠.


또한 통계청의 통계자료에 보면 2000년에 비해 암 발병률이 98.5%나 증가했다고 합니다. 다행인 점은 암치료율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렇다 보니 가입률도 무섭게 증가하고 있는데요... 너도 나도 무조건 가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망까지 이르는 중요한 질병인 암과 암보험을 아무거나 가입해선 안되겠죠.


많은 분들이 따져보고 비교해본 암보험추천상품을 통해 실수를 줄이고 재가입하는 일이 없도록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암보험 가입시 포인트 



암보험을 가입시... 가장 먼저 꾸려야 되는 보장내용은 100세 만기 비갱신암보험 상품으로 선택하시는 겁니다.


암보험사들은 암의 발병률 증가로 수익이 악화되면서 갱신 시점마다 보험료를 오르는 암보험으로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보험료의 상승이 없는 비갱신형암보험과 만기가 긴 100세만기 암보험으로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또한 암보험은 책임게시일이 있습니다. 가입 후 바로 보장을 받는 것이 아니라 90일이 지나면 50%, 보통 2년이 지나야 보장을 100%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고액암과 일반암은 보장 비용이 큰 차이가 있으므로 자신의 나이에 보험료와 보장내용이 어떻게 되는지 자신에게 맞게 유리하게 중요합니다.




 가족의 생활비도 생각하자 



암보험추천 상품 선택시... 중요하게 챙기시고 두번 세번 확인하셔야 되는 부분이 진단금입니다.  


암진단금이란? 암을 최초에 진단받았을때 암보험에서 나오는 진단금을 말합니다.


병원비와 치료비와 별개로 나오는 금액이죠. 물론, 고액암과 일반암 등 암 종류에 따라 암진단금도 많이 다릅니다.


암진단금이 중요한 이유는... 암진단금이 높을 경우 진단금에서 나오는 금액으로 가족의 생활비와 각종 여유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들어 암발병으로 인해 발생한 경제적인 어려움을 해결 수 있으며 재기자금, 생활자금, 다양한 여유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죠.


때문에 가입시 암진단금은 얼마나 나오는지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꼭 집고 넘어가시는게 좋습니다.




 암보험 가입시 체크사항 


암보험추천 상품을 선택하실때... 최대한 여러 상품을 비교하고 가입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한번 가입으로 평생 보장을 받는 상품이 암보험추천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100세까지 보장하는 100세만기 상품이 좋습니다. 또한 암보험 가입시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도 자신과 맞지 않은 항목이 많으므로


가입시 자신의 나이, 직업, 식습관, 생활환경, 가족력을 고려하여 자신에게 맞는 암보험 보장내용을 선택하시어 맞춤식으로 가입하시는게 좋은 방법입니다.




 보험료와 보장을 선택하는 방법 



가입시 보험료와 보장내용이 다르게 설정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비갱신형과 갱신형 암보험 두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셔야 되는 것이죠.


갱신형의 경우는 초기에 저렴하게 가입하여 좋은 보장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갱신될때 보험료가 오를 수 있는 점은 참고하시는게 좋습니다.


비갱신형의 경우는 초기에 보험료가 비쌉니다. 하지만 보험료의 갱신이 없기 때문에 처음 납입한 보험료를 끝까지 변동없시 납입하게 됩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자신의 형편에 맞게 갱신형과 비갱신형을 비교하여 보시고 맞는 상품으로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똑같은 암보험추천 상품이라도 갱신형과 비갱신형이 보험료와 보장내용의 차이가 있으므로 서로 비교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암치료 비용을 확인하자 



암보험추천 상품을 선택시 암치료비용을 잘살펴보시고 가입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일반암과 고액암의 치료비용이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입니다.


고액암 치료비와 일반암 치료비용은... 보통 일반암의 경우 4,000만원 정도면 충분히 치료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액암의 경우 암치료 비용이 훨씬 많이 들어갑니다.


때문에 자신의 환경과 식습관, 가족력을 고려하여 자신이 걸릴 확률이 높은 암을 대비하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이런 부분을 보통사람들이 모두 알아보기는 어려움이 있으므로 암보험비교사이트 견적을 통해 전문가와 무료상담을 하여 자신에게 맞는 구성으로 조정하여 가입 선택하시는게 좋은 방법입니다.


  


 고액암은 얼마나들까? 



고액암은 보통 일반적으로 걸리지 않는 특이한 암을 말합니다. 예를들어 백혈병과 같은 것을 말하는데요... 고액암을 보장 받게 되면 그만큼 보험료는 많이 올라가게 됩니다.


고액암의 경우 전문 상담원과 자세히 상담 후 자신이 고액암에 걸릴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된다면 부담이 되더라도 꼭 보장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 암보험에 이미 가입한 사람분들 중에서도 고액암은 보장이 안되고 일반암만 보장이 되는데 고액암도 보장을 받고 십으시다면 갱신하여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만약 일반암만 보장이 된는데 고액암에 걸리게 되면 치료비가 부족하다거나 암진단금이 부족하다면 제대로된 치료도 받지 못하고 중도에 치료를 포기하는 경우도 생기게 됩니다.


때문에 가족력을 고려하여 자신의 상황에 맞게 전문가와 상담하여 가입하는게 중요하지만... 가능하면 고액암도 치료보장을 받아 암진단금을 챙기는게 좋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가입하기전 확인할 내용 


암보험추천 상품을 선택시....

중요하게 챙기셔야 되는 보장내용들이 있습니다. 


1. 보장기간이 긴 상품을 선택.

암보험추천 상품은 한번 가입으로 평생 보장을 받는 상품입니다. 100세 또는 최대한 보장기간을 길게 설정하시는게 좋습니다.


2. 진단금 설정을 잘 생각하자.

암이 발병하게 되면 직장인은 암 치료를 위해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게 됩니다. 이때 한 가정을 책임지는 가장이라면 암치료시 발생하는 치료비는 물론이고 가족들의 생활비가 필요하게 되죠.


암진단금은 이런 부분을 고려하여 너무 적은 금액을 설정하시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암진단금은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조금은 부담이 되시더라도 적정한 금액을 설정하시는게 중요합니다.


3. 재발방지 보장도 중요하다.

암은 거의 대부분 재발하는 질병으로 보시는게 좋은데요.... 가입하신 비갱신형암보험추천상품이 암을 한번만 보장하게 되면 다시 재발하는 경우 보험이 없어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두번 보장 또는 여러번 보장하는 상품이 좋습니다. 다행히 요즘 암보험비교사이트 상품들은 이러한 점을 중요하게 생각하여 두번 보장하는 상품이 많이 출시되어 선택하시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두번주는 추천상품으로는 메리츠보험, 현대해상보험, 한화생명보험을 들 수 있으며 이외에도 각 회사마다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습니다.




 암도 더이상 두렵지 않다 

 


위 도표에도 나오듯이 암은 얼마든지 완치가 가능하며 실제로 생존률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대의료기술의 발달로 다양한 치료방법과 백신도 개발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암을 충분히 치료받을 수 있는 금전적인 여유만 있으면 암에 걸려도 염려가 없는 것이죠. 암보험 가입이 중요한 이유는 이런 금전적인 부분을 해결하기 위합입니다.


국민 3명 중 1명 꼴로 암이 발병하고 있습니다. 암을 피할 수 없다면 암을 미리 대비하여 암보험추천 상품을 준비하여 혹시라도 있을지 모를 암을 대비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걱정없이 살자 



주변에 보면... 보험 가입을 꺼려하시고 두려워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잘 알아보지도 않으시고 비쌀거야 복잡할거야 라고 미리 단정하시고 피하는건 요즘은 정말 바보같은 행동입니다.


간단하게 정보만 입력하면 무료로 거의 대부분의 각 보험사 암보험상품을 가격별로 리스트를 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전혀 강제성이 없습니다.


때문에 암보험추천 상품을  비교하시는 일을 망설일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암을 걱정하신다면 또는 염려되신다면 간단한 상담신청 후 메일로 자신에게 맞는 상품과 비용을 일단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한살이라도 젊을때 가입하자 




현재 많은 암보험추천 상품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인기있던 상품도 계속 바뀌고 있습니다. 이유는 그동안 좋은 보장내용으로 인기있던 상품들이...


보험사들의 수익률 악화로 판매 중지가 됐기 때문입니다. 현실적으로 암의 발병률이 계속 증가하다보니 이런 현상이 생기는 것이죠.


수록 가입은 까다로워지며 보험료 역시 계속 오르겠죠. 때문에 한살이라도 젊을때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가입을 했다고 바로 보장을 받는 것이 아니라 책임게시일을 통해 보험료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즉, 암보험 가입 후 90일이 지나야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1년이내로는 50%보장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서둘러서 가입하는 것이 저렴한 암보험 선택과 좋은 보장내용을 이끌어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