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치아보험 추천 가입요령




치과보험 추천

치과보험 가입요령


치과치료 한번씩은 받아보셨죠?


정말 가기싫은 곳이 치과인데요

어른이든 아이든

치과 치료는 정말 무서합니다.


하지만 정작 무서운 것은 치과치료가

은근히 목돈이 들어간다는데 있습니다.



치과보험은 어린아이에서 성인에 이르기까지 모두 가입해야되는 필수보험으로 한번 가입으로 평생 치과치료에 들어가는 비용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즉, 치과보험 상품은 이런 치과치료 비용을 보장하는 보험입니다.



다른 치료와 다르게 치과 치료는 의료보험에서 보장이 안되는 비급여 항목이 거의 대부분입니다. 치과보험은 의료보험에서 보장이 안되는 부분과 목돈이 들어가는 치료를 보장하는 보험입니다.


구강검진, 충치, 스케일링, 크라운(금니), 충전(아말감, 레진) 등 치과에서 가장 많이 치료받는 항목과 큰 돈이 들어가는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까지 치아보험 추천 상품이 보장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치과 치료는 한번 치아가 상하게 되면 연속적으로 치료를 해야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치아가 서로 붙어있기 때문인데요..... 한번 고장나면 옆 치아도 상하기 때문에 최소 일주일에서 한달 이상 치료를 받기도 합니다. 비용면에서도 부담이 많이 되는 치료가 치과치료인 것이죠.


실제로 한국인이 가장 많이 지출하는 의료비가 치과치료 비용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치아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치아라는 것이 쓰면 쓸수록, 나이가 들면서 약해지기 때문에 결국에는 치과치료는 자주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즉, 목돈이 들어가는 치과치료를 치과보험 추천 상품을 미리 준비하여 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치과치료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받게 되는 치료이기 때문입니다. 치아는 쓰면 쓸수록 달아 없어지기 마련이고 한번 아프게 되면 꾸준한 치료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치과치료는 적은 비용이 없습니다. 치아가 한번 아프게 되면 다 치료하기까지 계속 병원치료를 받아야 되고 비용도 많이 들어가는 것이죠.


통계에 의하면 병원비로 가장 많이 지출이 되는 항목도 역시 치아에 관련된 치료라고 합니다. 때문에 치과보험 추천 상품을 미리 준비하여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과치료가 고액인 이유? 



치아치료가 병원비가 많이 들어가는 이유는


첫번째로 국민보험공단에서 보장하지 않는 비급여 항목이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치아에 관련된 치료는 국민건강보험에서 보장이 안되는 비급여 항목이 전체 치료비의 60%로 치료비의 대부분을 (75%) 개인이 부담해야 됩니다.



두번째로 치아치료 비용이 저렴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여러 치아를 치료하는 일도 많기 때문에 비용이 늘어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치아 갯수가 많으므로 치료도 많이 받게 되는 것이죠.



이런점을 볼때... 암이나, 상해 같은 경우 평생 치료를 안받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치과치료는 어린아이나 성인에 이르기까지 살다보면 누구나 치료를 받아야 되는 부분이고 치료시 비용이 많이 들어갑니다.


때문에 고액이 지출되는 치과치료를 치과보험 추천 상품으로 해결하는 것이죠.


예를들어....

나는 평생 치아치료를 안받어도돼!! 나는 치아가 평생 건강해!! 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요? 아마 없을겁니다.


왜냐하면 치아는 사용하면 사용할 수록 약해지게 되고 많이 사용할 수록 아프게 되는 현상이 누구나 할 것없이 일어나는 일반적인 현상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치과보험 추천 상품을 비교견적을 통해 저렴하게 가입하는게 좋으며 가입시 실수하는 일이 없도록 치과보험 상품을 선택하여 평생 돈걱정없이 아플때마다 바로바로 치과치료를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치과보험 추천 상품 가입요령 


치과보험 추천 상품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이상이 없이는 제한이 없는 것이죠. 치아보험 가입조건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임플란트의 경우 바로 보장이 안되고 따로 기간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치아가 특별히 않좋으신 분이나 아파서 치아를 제거하신 분 중 임플란트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빨리 가입하셔서 하루라도 빨리 보장을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치과보험 추천 상품으로는....

가장 많이들 선택하신 치과보험 상품은 라이나생명 치아보험 상품, 에이스 치아보험 상품, 동양생명 치아보험, MG손해보험 치아보험 추천 상품들이 있습니다. 


치아 상태가 사람마다 다르듯이 치아보험 추천 상품 역시 가입자마다 보장받는 부분이 틀릴 수 있습니다. 때문에 누가 어떤 치과보험 상품이 좋다고 하더라.... 라는 말에 현혹될 것이 아니라


무조건 치과보험 상품들을 비교견적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상품과 보장내용으로 전문 상담원의 상담을 받고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치과보험 보장개시일을 확인



치과보험 추천 상품은....

치료빈도가 많은 보존 치료 뿐만 아니라 많은 돈이 들어가는 항목 등 꾸준히 관리하는 치료비용까지 보장하고 있습니다. 


이때 실수없이 가입하는 방법은 보장개시일을 정확하게 기억하고 가입하는 일입니다.


보장개시일이란....

치과보험 상품으로 보장받을 수 있는 보장개시일을 말합니다. 치과보험 상품은 가입했다고 바로 보장이 되는 상품이 아닙니다. 의료실비보험처럼 보장성 보험들은 가입 후 바로 보장이 되죠.


하지만....

치과보험 상품은 임플란트는 2년 이후부터, 보존치료는 1년 이후부터 등 보장을 개시하는 날짜가 있습니다. 즉, 치아 치료를 받기 위해서는 이 기간을 염두에 두시고 미리 가입해야 됩니다.


예를들어....

어금니가 많이 안좋아서 임플란트를 해야 되는데...라고 고민하고 계신다면 지금 가입을 하셔도 2년이라는 긴 시간을 기다리셔야 합니다. 치아가 아프면 정말 힘들죠. 2년이라는 시간은 너무나도 긴 시간입니다.


때문에....

치과보험 가입조건이 중요한 것이죠. 치아가 좀 안좋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이나 치과보험 가입을 고려하신다면 이런점 때문에 서둘러서 가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보장금액이 중요하다 



치과보험 추천 상품 가입시....

꼭 챙기셔야 되는 부분이 보장금액입니다. 금니를 씌우는 경우 보통 40만원 이상의 금액이 치료비로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보장내용은 보험회사마다 다릅니다. 어떤 회사는 10만원, 20만원., 30만원 등 보장금액의 차이가 있습니다. 치과보험 추천  상품은 비교적 많은 금액이 들어가기 때문에 가입하는 것인데


보장금액이 모자란다면 내돈이 더 많이 들어간다면 치아보험 가입이 후회가 되겠죠.


때문에 치과보험 추천 상품을 알아보실때 무조건 저렴한 치아보험 만을 찾으실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맞는 보장과 금액을 확인하시고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치과보험 비교방법 


치과보험 비교 견적이 중요한 이유는....

좋은 보장내용을 보다 저렴하게 가입하기 위함입니다. 치아보험이 비슷한 보장을 한다고 하더라도 분명 치과보험 회사마다 금액이나 보장내용이 조금씩 차이가 나게 됩니다.


때문에....

치과보험 추천 상품을 위주로 비교하시되 비슷한 보장이라면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치과보험을 비교하시는 방법은

먼저 치과보험 비교사이트 방문 >>> 간단하게 상담신청 >>> 상담원에게 연락이옴 >>> 바쁘니 메일로 견적주세요 >>> 메일 확인 >>> 가족과 상담 후 가입여부 결정 >>> 여기까지 모두 무료다.

모두 무료로 진행되고 전문가가 배치되어 나에게 꼭 맞는 치아보험 상품으로 비교해주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알아보시면 도움이 많이 되십니다.


급하다고 아무거나 가입하면 안되겠지만.... 지인이 어떤 특정 상품에 가입했는데 나도 그 상품으로 가입한다고 해서 좋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즉, 나에게 맞는 상품은 따로 있으며 가장 좋은 가입 방법이 바로 치아보험 상품을 비교하여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치과치료는 분명히 누구나 받아야 되는 부분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시간이 지나게 되면 그 필요성은 더 커지겠죠. 아픈 치아는 시간을 기다려 주지 않습니다.


나이가 많아질수록 치료이력이 생길수록 치과보험 추천 상품을 가입하기가 힘들어지며.... 아무리 치과보험을 비교한다고 하더라도 제한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더 나빠지기 전에 치아가 조금이라도 건강할때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치아로 인해 고통받는 시간이 줄어들며 아파도 돈때문에 치아치료를 미루는 일게 됩니다.


1. 의료보험에서 지원이 안되는 비급여 항목을 보장받자.

치과보험 추천 상품 가입시..... 충전치료, 교정, 미백치료, 브릿지, 크라운 등은 의료보험에서 지원이 안됩니다. 임플란트, 틀니의 경우 보장이 되지만 일부분 밖에 보장이 안되죠.


때문에 이런 비급여 항목들을 체크하시어 보장을 받으시는게 중요합니다.




2. 보장금액이 중요하다.

치과보험 추천 상품 가입시 보장되는 금액을 꼭 확인하셔야 됩니다. 제가 처음 가입했던 어떤 치과보험은 금니로 치료받을 때 보장금액이 15만원이였습니다. 치료비는 35만원나왔죠.


이렇게 되면 치과보험 추천 상품을 가입으로 혜택을 제대로 못받는 경우죠. 당연히 해약하고 전체 금액을 보장받을 수 있는 치과보험 상품으로 갈아탔습니다.


임플란트 역시 보장금액이 중요합니다. 또한 치과보험 회사별로 1년에 임플란트 치료횟수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가입시 최대한 많은 횟수를 보장하는 보험으로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3. 보장기간을 확인하자.

치과보험 상품도 암보험처럼 책임게시일이 있습니다. 가입 후 바로 보장이 되는 것이 아니라 회사별로 보장기간이 차이가 있는 것이죠. 즉, 보장기간을 확인하시고 가입하시는게 중요합니다.


4. 다양한 할인을 적용받자.

치과보험 추천 첫달 50%할인 등 비교해보고 상담받아보면 할인받을 수 있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알아보시고 보험료를 줄이시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