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좋은선택




운전자보험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매일 매일 운전하시죠?


운전이 직업이시거나

출퇴근으로 운전을 하시는 등

하루에 한번 이상은 꼭 운전하시는 분이

한국인 절반이나 됩니다.


운전자보험이 필요한 이유는 자동차보험만으로는 해결이 안되는 사각지대가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


예를들어... 중앙선침범, 신호위반, 속도위반, 스쿨존위반 등 운전하다가 보면 어쩔 수 없이 위반하게 되고 사고가 발생하면 자동차보험은 아무런 도움이 안됩니다. 


운전전자보험은 이런 부분들을 보장하고 있으며 운전자보험이 필요한 이유는 자동차보험으로 보장이 안되는 사가대를 보장받기 위함입니다.


운전자보험을 일컬어 또 하나의 안전띠라고 말하합니다. 운전자의 안전과 생명을 책임지는 것이 안전띠 이듯이 운전자보험 역시 이런 부분에서 꼭 필요한 보험입니다.


인기있는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상품들...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은 비교적 저렴하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이들 가입하신 상품으로는 메리츠화재, 현대해상, KB매직카운전자보험, 동부화재, 삼성화재, 한화손해보험 상품들이 있습니다.


안전띠가 중요한 것은 운전하시는 분이라면 모두 아실텐데요...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으로 보장이 안되는 사각지대를 보장하고 있으며 운전하지 않을때도 보장이 되는 보험으로 운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가입해야 되는 보험입니다.


만약 운전자보험을 가입하지 않고 길을 가던 사람과 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자동차보험으로는 보장이 되지 않습니다.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상품은 이런 때를 대비하여 가입하는 보험이고 합의금, 사고처리금, 벌금 등 다양한 금전적인 보장을 하고 있습니다.



운전자보험 상품은 저렴한 비용으로 사고가 발생시 운전자가 책임져야 되는 행정적인 책임법적인 책임을 대부분 보장하고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사고가 발생시 큰 차이가 납니다. 중앙선침범, 신호위반, 속도위반 등 다양한 보장을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상품에서 보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운전은 성인이라면 모두 하죠. 운전하다보면 실수로 사고가 나기 마련입니다. 아무리 조심한다고 하더라도 방어운전에 한계가 있고 자동차 사고는 피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혹시 일어날지 모를 사고를 대비하여 운전하시는 분이라면 운전자보험은 꼭 가입해 두시는게 좋습니다.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이란? 



운전자보험 필요성은 운전자라면 모두 느끼시겠죠. 하지만 보험이라는 것이 보험료가 부담이 되기 때문에 다음에 하지 라고 미루고 계신 분이 대부분이실겁니다.


하지만 운전자보험은 저렴하게 1만원대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 정도 금액이면 카페에서 맛있는 차 한잔 먹는 금액밖에 안됩니다.


운전자에게 꼭 필요한 보장은 모두 받을 수 있는데 운전자보험 가입 금액이 1만원대 밖에 안되면... 거절할 이유가 없는 것이죠.


때문에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 먹거나 맛있는 점심 한끼 먹는셈 치고 운전자보험을 가입하시면 두고두고 혜택을 받으면 안심하고 운전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 정말 중요한가? 



운전자보험을 가입해야 되는 이유는... 사고가 발생할시 자동차보험으로 해결이 안되고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사고처리비용과 합의금, 벌금을 마련함에 있습니다.


예를들어 합의금은 자동차보험에서 해결을 안해주죠. 합의를 못하면 법적인처벌과 형사적인 책임이 발생하게 됩니다.


신호위반, 앞지르기, 중앙선침범, 속도위반, 스쿨죤 등 운전자의 실수와 과실도 자동차보험에서 보장이 안됩니다. 하지만 이런 부분역시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상품에서 알차게 보장하고 있습니다.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 가입시 중요사항 



사고가 발생할시 내가 잘못해서 사고가 발생하면 가해자가 됩니다. 이때 제일 중요한 것은 피해자와 원만하게 합의를 하는 것이죠. 


이때 돈이 없어서 합의를 못하게 되면 법적인 책임과 형사적인 책임이 고스란이 발생합니다. 합의금과 사고처리금이 적은 비용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합의금, 사고처리지원금, 벌금 등 운전자의 실수를 보장해 주는 운전자보험은 운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가입해야 되는 필수보험인 것이죠.





 운전자보험 폭넓은 보장



그동안 사고없이 운전을 잘하였다고 하더라고 한번 사고가 큰 어려움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제 경우를 보면 체육관 주차장에서 실수로 사고가 나게 됐습니다. 좀... 합의가 필요한 부분이 생겼죠. 10년 넘게 무사고로 운전하다가 한번 사고났을 뿐인데 이 한번이 저를 곤경에 빠트렸습니다.


다행히 가입하고 있던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상품으로 돈 걱정안하고 합의했지만... 만약 운전자보험이 없었다고 가정한다면 앞이 캄캄할다름입니다.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상품은 아파트 주차장, 골목길 등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의 사고도 모두 보장하며 사람을 다치게 하는 법적인 책임이 발생하는 부분도 보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운전자보험 상품은 내가 다쳤을때 치료비 치료비도 보장을 하며 혹시나 운전자가 사망할 경우 가족들에게 사망으로 인한 1억원 이상의 많은 금액이 지급됩니다.


적은 금액의 운전자보험 가입으로 이런 알찬 보장을 받을 수 있다면 미루기만 할 일이 아닌 것이죠.



 운전자보험 중과실사고 보장 



사고가 발생하면 법적인책임과 형사적인 책임이 발생하는 11대 중과실 사고가 있습니다. 신호위반, 중앙선침범, 보도침범, 횡단보도, 보행자사고 앞지르기 위반, 보도침범 등이 있죠.


이런 사고가 발생하면 아무리 좋은 자동차보험을 가입했더라도 단 한푼도 보장을 받지 못합니다. 법적인 책임이 발생하기 때문에 꽤 많은 시간을 범죄자로 살아야될지도 모르죠.


하지만 운전자보험을 가입하고 있다면 이런 위험을 피할 수 있고 변호사비용, 벌금, 합의금 등 여러가지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 비교가입이 좋다 



운전자보험 을 현명하게 가입하는 방법은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견적을 통한 가입입니다.


즉,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에서 한번에 비교하여 가입하는 것이죠. 특정 보험사 상품만 보는게 아니라 보험회사별로  좀더 저렴하고 좀더 보장이 많이 되는 상품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은 운전자라면 무조건 가입해야 되는 보험입니다. 선택이 아니라 필수죠. 사고는 막을 수 없습니다. 운전한다면 언제가는 발생하죠. 한번의 사고가 나와 가족을 모두 위험에 빠트릴 수 있습니다.


때문에 현명한 운전자라면 적은 비용이기 때문에 무조건 가입하고 안심하며 운전하는 것이 올바른 생각입니다.


여기까지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