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암보험 추천 가입요령




암보험 추천


오늘은 중요한 보험이자

성인이라면 꼭 가입해야되는

암보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립암센타의 통계에 의하면

한국인 3명 중에 1명이 암에 걸린다고 합니다.


부모님 중에 암에 걸리신 분이 계시다면 확률은 더 높아져서 3~4배나 암 발병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예를들어 부모님이 위암, 페암, 직장암, 대장암 등 특정암에 걸리셨다면 자녀들은 통계보다도 암에 걸릴 확률이 3~4배 높다는 것이죠.



암보험 추천 상품은 편하게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며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적금, 펀드 등 저축상품 하나씩은 가지고 계시죠?


암보험은 이런 저축 상품으로 여기시고 자신의 미래를 위해 투자한다고 생각하며 가입하시면 좋습니다. 


암보험 없이 암이 발병하게 되면 직장, 사업, 공부 등 모든 것을 포기해야 됩니다. 막대한 치료비를 감당해야 되는 어려움이 생기게 되죠.


암보험은 이런 모든 것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암치료뿐 아니라 가족의 생활자금, 재기자금, 각종 여유자금까지도 암보험 가입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이죠.


암은 완치가 가능한 질병입니다. 더이상 죽음을 생각하는 그런 질병이 아니죠. 암을 치료하고 다시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려면 각종 자금이 필요합니다.


암보험 상품은 이런 여유자금까지 준비할 수 있는 다른 어떤 보장자산보다도 중요한 상품입니다.




  암보험 추천 상품



자신의 암보험 가격, 보장내용 등 궁금하시죠? 쉽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암보험 비교사이트 방문 >> 간단하게 상담신청 >> 전문 상담원이 연락옴 >> 지금 바쁘니 메일로 견적주세요 >> 메일 확인 >> 가족과 상의 후 가입여부 결정 >> 여기까지 모두 무료


꽁짜로 자신의 암보험 가격과 보장내용, 회사를 알 수 있기 때문에 마음으로만 생각하지 마시고 알아보시면 실질적인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인기 상품으로는 메리츠화재, 흥국생명, MG손해보험 암보험, 한화손해보험 암보험이 인기있는 상품으로 선택하시면 좋은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들입니다.




  암보험 진단금이 중요하다



암보험 추천 상품 가입시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셔야 되는 부분이 암진단금입니다. 위에서 각종 여유자금, 재기자금으로 암보험이 보장이 된다고 말씀드렸죠.


어디서 이런 금액이 나올까요? 바로 진단금입니다. 때문에 암진단금은 무조건 적게 하여 보험료를 줄이시려고만 하실일이 아니라


여유가 되는 한도내에서 최대한 높게 설정하시는게 좋습니다. 암진단금이 많이 나와야 암치료뿐 아니라 각종 여유자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터무니 없이 높게 설정하시는 것보다 자신에게 맞는 한도를 설정하시여 적정금액을 정하시는게 좋습니다.






 100세 만기 상품 선택



암보험은 나이가 많아질 수록 보장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물론 현대에 들어서 20대, 30대도 암에 많이 걸리고 말기암도 20대에 많이 발병하지만 연령이 높아질수록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때문에 보장기간을 70세, 80세로 설정하는 것보다 100세 만기 암보험 추천 상품으로 선택하셔서 평생 보장을 받는게 좋습니다.


만약 만기가 짧아서 암보험을 다시 가입해야 되는 일이 온다면 그때는 가입이 불가능한 나이가 되겠죠. 때문에 암보험은 미리 준비하고 평생 보장을 받는 상품입니다.


암보험 추천 상품을 준비하신다면 꼭 100세 만기 등 보장기간이 최대한 긴 암보험을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고액암도 대비하자



암보험 추천 상품을 준비하실때 고액암을 대비하여 암보험 상품을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고액암의 경우 백혈병과 같은 특이한 암을 말합니다.


간암의 경우 6,000만원 정도 췌장암의 경우 역시 6,000만원 정도 평균적으로 치료비가 들어가며 폐암은 4천마원대 위암은 26백만원대, 대장암은 23만원, 유방암은 17백만원 정도 들어갑니다.


각 암별로 치료비를 고려하여 내가 암에 걸릴 확률이 있는 암을 대비하여 보장을 받는게 좋습니다. 예를들어 부모님 중에 대장암에 걸리신 분이 계시다면


자녀중에 대장암에 걸릴 확률은 일반 사람보다 3배에서 4배 정도 높습니다. 거의 걸릴다고 볼 수 있는 확률인 것이죠.


때문에 부모님께서 대장암에 걸리셨다면 가족역시 대장암을 대비하여 금액을 충당할 수 있는 암보험 추천 상품을 설계하시는게 유리합니다.






 남자와 여자가 다르다


암은 성별에 따라 발병하는 암이 다릅니다. 여성의 경우 갑상선암과 췌장암, 유방암에 많이 걸리는 편이며 남성의 경우 위암, 대장암, 폐암 등이 많이 발병하는 암입니다.


남성의 경우 위암, 대장암, 폐암 등 남성에게 발병할 확률이 높은 암을 보장강화하여 암보험 추천 상품을 준비하시는게 좋으며


여성의 경우 갑상선암, 유방암, 췌장암 등 여성에게 많이 발병하는 암을 보장 강화하여 암보험 추천 상품을 준비하시는게 유리합니다.




  재발할 경우를 대비하자



암은 이제 불치병이 아니라 현대 의료기술의 발달로 얼마든지 완치가 가능한 질병입니다. 충분한 치료비만 마련된다면 암도 완치할 수 있는 것이죠.


때문에 암보험 추천 상품으로 치료비와 병원비 걱정없이 암을 완전히 치료받는게 중요합니다. 하지만 암을 완치하였다고 안심해서는 안되겠습니다.


이유는 암은 재발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질병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암발병 후 암에 걸리지 않도록 운동과 식이요법을 꾸준하게 관리하면 재발할 가능성이 줄겠지만


이미 몸은 암에 대해 노출이 된 상태기 때문에 암에 걸리지 않은 분보다 다시 암에 걸릴 확률은 매우 높은 것이죠.


감기도 잘걸리는 사람이 자주 걸리듯이 암도 역시 마찬가지인 것이죠.


때문에 암보험 추천 상품을 준비하실때 한번만 보장하는 암보험 상품은 불리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재발보장, 두번까지 보장해 주는 암보험 상품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미리 준비해야 한다.



암보험 추천 상품은 미리 준비하는 보험이죠. 암보험은 책임게시일이 있습니다. 실손보험처럼 가입했다고 바로 보장이 되는 상품이 아니죠.


암보험은 가입후 90일이 지나야 보장이 시작되며 1년에서 2년사이에는 50% 보장밖에 안되며 2년이 지나야 100%로 보장이 됩니다.


때문에 암에 걸릴 가능성이 높은 분이나 암보험 추천 상품에 자꾸 눈길이 가시는 분이라면 최소한 2년은 대비하여 미리 가입하셔야 후회없는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암보험 추천 상품은 가입했는데 책임게시일이 다 지나지 않아서 완전하 보장을 못받는 분들이 의외로 많기 때문입니다.


암보험 상품은 언젠가는 꼭 가입해야 되는 보험입니다. 나이가 적을 수록 적은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죠.


즉, 책임게시일을 기준으로 미리 암보험 추천 상품을 준비하시는게 좋으며 한살이라도 젊을때 가입하는 것이 저렴하고 좋은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여기까지 암보험 추천 상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늦으셔서 후회하는 일이 없으시길 바라며 좋은 선택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