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추천



오늘은 운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가입해야 되는 운전자보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 추천


운전하다가 사고가 발생하면

자동차보험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 많은 부분이 있습니다. 보통 자동차보험 사각지대라고 부르죠. 이런 부분에서 운전자를 보호하기위해 운전자보험이 필요한 것이죠.



골목길, 주차장, 아파트 단지, 스쿨죤 등 이러한 곳에서 요즘 특히 사고가 많이 발생하죠. 저도 얼마전 홈플러스 주차장에서 생각지도 못하게 사고가 발생한 아픈 기억이 있습니다ㅠ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 추천


자동차보험은 대물보상, 대인보상이 전부입니다. 교통사고처리지원금, 고액의 벌금, 합의금, 변호사선임비용 등은 자동차보험에서 전혀 지원이 안되죠.


사람이 다치는 경우는 운전하다 보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다치게 되면 무조건 합의금이 필요합니다. 합의금은 자동차보험에서는 보장이 안됩니다.


때문에 운전하시는 분이라면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상품을 준비하여 이런 사고에 대비하고 운전자보험 추천 상품을 통해 운전자의 실수와 과실을 보장받는 것이 좋습니다.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추천



운전자보험 추천 상품으로는 메리츠화재 운전자보험, 현대해상, KB손해보험, 동부화재, 삼성화재, 한화손해보험, 흥국생명 운전자보험이 있으며 대부분 좋은 보장으로 꾸려져 있습니다.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상품은 모든 견적이 무료로 진행됩니다. 자신의 보험료, 회사, 보장내용 등 모든 견적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죠.


무료로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상품을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십니다.




 운전자의 과실과 실수를 보장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가입!! 많이 듣던 말이죠. 운전자보험 추천 상품은 운전자의 과실이나 실수를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보장하는 보험입니다.


중앙선침범, 신호위반, 속도위반, 앞지르기 위반 등 운전자의 잘못을 따지지 않고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상품에서 모두 보장하고 있습니다.


운전자가 가장인 경우 운전자의 실수로 운전자가 사망하였더라도 남은 가족들을 위해 운전자보험 추천 상품은 가족들의 생계를 책임져 주는 비용까지 보장하고 있습니다.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 추천


이렇게 좋은 보장으로 운전자보험이 꾸려져 있기 때문에 운전자보험 추천 상품을 가리켜서 또 하나의 안전띠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단돈 만원대로 모든보장



교통사고는 누구에게나 일아날 수 있습니다. 운전을 하고 있는데 사고가 한번도 안나는 것은 비현실적이죠. 한번의 사고가 인생을 뒤흔들 큰 사고가 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적은 금액인 단돈 만원대로 운전자의 과실과 실수를 모두 보장해 주는 운전자보험은 운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가입해야 되는 보험인 것이죠.


사실 단돈 만원이면 요즘 돈같지도 않죠. 조금 맛있는 식사 한끼만 해도 만원이 넘어가는 것이 요즘 물가입니다.


만원대로 운전자에게 일어날 수 있는 각종 위험과 사고를 대비할 수 있다면 전혀 아깝지 않을 가격인 것이죠. 한달에 한번 맛있는 식사한번 한다고 생각하시면 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11대 중과실 보장



자동차 보험에서는 11대 중과실 사고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법적인 처벌과 형사적인 책임이 발생하는 중대한 사고이죠.


운전자보험 추천 상품은 이런 11대 중과실사고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신호위반, 중앙선침범사고, 보도침범사고, 음주운전, 앞지르기 위반 사고, 어린이 보호구역 위반 사고, 횡단보도 보행자 사고 등


운전자가 운전하다보면 실수할 수 있는 부분들을 운전자 입장에서 보장을 하는 것이죠.


특히나 변호사 선임 비용, 고액의 벌금, 합의금을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상품에서 보장하고 있기 때문에 가입만 하고 있으면 언제 어떻게 일어날지 모를 사고를 대비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