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치아보험 추천 꼭 필요한 보장



치아보험 가입하고 계신가요?


아직 없으시다면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한국인이 평생 쓴 치료비중

40%가 치과치료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치아 치료는 다들 받아보셔서 아시겠지만 한두번 치료받고 끝나는 것이 아니고 짧게는 몇주 길게는 몇달동안 치료를 받아야 됩니다.


치과 치료는 비용 또한 만만치 않은데요 간단한 치료도 1~2만원이 들어가는 치료입니다. 이런 치료를 2~3일에 한번씩 받아야 되며 치료비도 반복적으로 들어갑니다.


이런 부분때문에 치과치료는 금전적으로 꽤 부담이 되는 치료이며 치아 상태가 않좋아져서 금니나 임플란트를 하게 되면 그 금액은 더 늘어나게 됩니다.


때문에 살면서 나이가 들어갈 수록 자주 치료받아야 되는 치아 치료를 내돈 들이고 힘들어 할일이 아니라 치아보험 추천 상품을 가입으로 금전적인 부담을 해결하시는게 좋습니다.




 치아보험 좋은 상품들



치아보험을 쉽게 좋은 상품으로 선택하는 비결은 이미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으신 상품들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가입하는 것이죠.


옥션이나 쿠팡 같은 곳에서 물건을 사더라도 비슷한 물건들을 비교하여 좋고 저렴한 상품을 고르듯이 치아보험 역시 많은 상품들이 회사별로 출시되어 있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상품을 비교하고 보장내용과 가격을 비교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이런걸 일일히 할 시간도 없고 체크하기도 힘들죠. 때문에 비교견적을 통해 전문가가 추려주는 상품들로 자신에게 유리하게 선택하여 가입하시면 됩니다.


사람들이 많이들 가입하시는 보험들은 라이나생명, AIA, 동양생명치아보험, MG치아보험, KB손해보험, 현대해상치아보험이 있습니다.


위에 상품들은 모두 무료로 견적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무료로 가격과 상품 보장내용을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치아보험 보장금액이 중요



요즘 홈쇼핑이나 티비 방송에서 치아보험에 관한 광고를 많이 하더군요. 관심있는 분야 이기 때문에 자세히 들어보는데요...


어떤 보험사들은 보장금액이 터무니 없이 작으면서 가장 좋은 보험인것처럼 광고하더군요. 예를들어 치아가 많이 상해서 금니로 씌우게 되면 비용은 보통 35~40만원 정도 들어갑니다.


하지만 광고에서는 한개당 10만원 밖에 보장을 안하면서 다해주는 것처럼 광고를 하죠. 만약 금니(크라운)를 씌우는 치료를 했는데 10만원밖에 안나온다면 나머지 30만원은 내돈으로 결제하는 것이죠.


치아보험 추천 상품은 치료비를 보장받기 위해 가입하는 것인데 보험에서 보장받는 금액보다 내돈이 더 들어간다면 치아보험 가입이 아무 의미가 없겠죠.


때문에 치아 한개당 보장금액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는게 중요하며 온전하게 금액을 보장하는 상품들을 선택하여 가입하시는게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 없습니다.





 보장 횟수도 중요하다



치아보험 추천 상품을 가입하실때 치아당 보장 횟수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얼마전에 지인이 어금니가 여러개 상해서 임플란트 치료를 받게 됐습니다. 특정 회사의 치아보험에 가입한 상태이였구요.


하지만 보장내용을 확인하니 1년에 한개 밖에 임플란트치료가 안되는 상품이였습니다. 어금니가 당장 아파도 먹을 것도 못먹고 생활에 지장도 있는데 1년이라는 시간을 더 기다려야 되는 것이죠.


때문에 임플란트 치료의 경우 1년에 몇개까지 되는지 확인하시는게 좋으며 최소한 1년에 3개까지는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으로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만약에 가입하고 계신 보험이 보장 횟수가 적다면 나이가 더 많아지기 전에 다른 상품으로 갈아타시는게 좋습니다.





 치아보험이 좋은 이유



아파서 미루고 있던 치과 치료도 치아보험 추천 상품 하나만있으면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치아보험을 가입하자 마자 크라운 치료를 3개나 받았습니다.


예전에는 목돈이 들어가서 아파도 참고 다음으로 미루어 두었던 치료를 돈 걱정 안하고 맘놓고 치료받은 것이죠.


치아보험 추천 상품은 실비에서 보장하지 않는 부분을 보장하며 의료보험에서 보장이 안되는 비급여 부분까지 모두 보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큰돈이 드는 보철치료(임플란트, 브릿지)와 살면서 자주 떼우고 씌우는 충전치료, 신경치료, 스케일링을 알차게 보장하고 있습니다.





 주요 보장내용



주요보장 내용은 치아가 아파서 치과에서 치료받는 모든 부분을 보장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충치치료에서 보철치료까지 보장이 되며


1년에 한번씩 받아야 되는 스케일링 치료,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 등 거의 대부부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치아보험 추천 상품 하나만 가지고 있으면 평생 돈 걱정 없이 치과치료를 받을 수 있는 것이죠.


치아보험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