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운전자보험 추천 체크사항




사람이 살다보면 

여러가지 보험의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됩니다.


운전자보험 역시 운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가입해야 되는 보험이죠.


의료실비보험이나 암보험 등의 상품은

건강을 생각하여 꼭 가입해야 되는 보험이라면


운전자보험 추천 상품은

자동차보험으로 보장이 안되는 부분들을

보장받기 위해 운전자라면 꼭 가입해야 되는 보험입니다.



운전자보험 추천 상품이 운전자라면 꼭 가입해야 되는 필수보험인 이유는 이미지에서도 잘 나와있듯이 중상해사고가 발생할 경우 


자동차보험을 가입하고 있더라도 운전자의 과실과 부주의한 실수로 인해 또는 법적으로 처벌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중앙선침범, 속도위반, 신호위반과 같은 11대 중과실 사고 때문입니다.


이런 항목들은 형사처벌과 법적인 처벌이 발생하게 됩니다. 


아무리 조심해서 운전한다고 하더라도 운전자라면 피할 수 없는게 사고고 때론 예기치 않은 사고로 인해 가해자가 되는 경우도 생기게 됩니다.


때문에 또하나의 안전띠라고 말하는 운전자보험 추천 상품을 준비하여 이런 예기치 않은 사고를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전자보험 추천 상품 



운전자보험은 만원대로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만원이면 옷 한벌값도 안되는 적은 금액이죠. 이런 적은 금액으로 운전자의 모든 과실과 실수를 보장받을 수 있기 때문에 꼭 가입해야 됩니다.


많이들 선택하시는 상품으로는 메리츠화재, 현대해상, KB손해보험, 동부화재, 삼성생명, 한화손해보험, 흥국생명 상품들이 있습니다.


알아보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비교사이트를 방문하셔서 간단하게 상담신청만 남기셔도 각 보험회사별 자신의 보험료와 보장내용을 무료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부담된다고 어렵다고 피하실 일이 아니라 무료이기 때문에 자신의 보험료 부터 무료로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운전자보험이란? 

자동차보험과 별개로 가입해야 되는 보험입니다. 자동차보험은 사고시 상대방의 피해를 보장해주고 있지만 운전자는 보장이 안되죠.


즉, 사람이 다치게 되는 경우 피해자와 합의를 해야 되는 합의금, 벌금 등은 자동차보험이 있더라도 아무런 도움이 안됩니다.


운전자보험 추천 상품은 피해자와 합의를 할 수 있는 합의금, 변호사비용, 교통사고처리지원금, 사망보장금 등 사고시 운전자에게 꼭 필요한 금전적인 부분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 알찬 보장 


운전자보험 추천 상품을 가리켜 만원 운전자보험이라고 많이들 말합니다. 저렴하다는 것이죠. 한달에 만원대밖에 안되는 저렴한 비용의 보험이다보니 가입시 아무거나 가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운전자보험 추천 상품은 보장성 보험으로 한번 가입으로 평생 보장을 받는 보험입니다. 즉, 잘못가입하면 평생 후회하는 일이 발생하는 것이죠.


때문에 만원대의 적은 금액이라도 기본적인 보장내용인 합의금, 변호사비용, 벌금, 교통사고처리지원금, 사망보장금 등을 기본적으로 챙긴후에


다른 보장내용도 꼼꼼히 챙기시는게 좋습니다. 특히, 금액부분과 상해비용 등은 자신에게 맞게 적절하게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현명한 가입요령 



가입요령으로 좋은 선택을 위해서는 보장범위가 넓은 순수보장형 상품을 선택하고,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부분을 중점적으로 커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전자보험에서 지원하는 각종 지원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것도 필수겠죠.


특히, 운전자보험 순수보장형을 선택하는게 중요합니다. 순수보장형이란 만기환급형과 다르게 오로지 사고가 발생할시 모든 지원금을 알차게 보장하며 운전자보험 보험료를 저렴하게 가져가는 것을 말합니다.


만일 가입하신 운전자보험 추천 상품이 만기환급형의 경우 만기가 되서 보험료를 돌려받는 상품이기 때문에 그만큼 보험료가 올라가서 비쌀 수 밖에 없는 것이죠.





 비교사이트를 통한 현명한 가입


또한 최근 들어 보험료자율화정책이 활성화되면서 회사별 경쟁이 심해지고 있습니다. 


상품별로 보장내역과 가격이  비슷하다고 하더라도 또 이름이 같다고 해도 가입경로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즉, 1만원 이상의 보험료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보험을 가입하실때는 비교사이트 견적을 통해 다양한 조건을 고려하고 자신에게 맞게 보장내용을 선택 비교하여 가입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특히 운전자보험 비교시 시중에 나와 있는 보험사별 상품의 비교분석은 물론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보험에 들 수 있으니 꼭 비교견적을 통해 알아보시는게 가입요령이라 할 수 있습니다.




 꼭 가입해야 될까? 


운전자보험이 필요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인사사고와 중과실 사고입니다. 특히나 중앙선침범, 신호위반, 과속사고, 스쿨존 사고 등 중과실 11대 사고는 형사처벌과 법적인 처벌이 발생합니다.


만약 원만하게 합의를 하지 못한다면 처벌을 피할 수 없는 것이죠. 판결에 따라 몇년이고 감옥에 갈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때문에 운전자보험 추천 상품에서 나오는 변호사비용, 합의금, 벌금 등 지원하는 금액으로 중과실 사고시 원만하게 합의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번의 사고가 인생을 망칠수도 있기 때문이죠.






 운전자라면 반드시 가입해야 되는 보험 



지금까지 가입시 체크하셔야 되는 부분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운전하는 분이라면 분명히 불한했던 기억이 있으실겁니다.


나는 운전잘해!! 나는 사고 안나!! 그럴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잠깐 방심한 사이에 나는 한번의 사고와 나는 운전을 잘했지만 상대방 때문에 나에게 과실이 생겨도 어려운 상황이 될 수 있는 것이죠.


즉, 운전자보험 가입은 운전하시는 분이라면 꼭!! 무조건!!! 가입해야 되는 것이죠. 다른 보험과 다르게 비교적 저렴하게 1만원대 가입이 되기 때문에 한달에 커피 몇잔 아끼는 마음으로 꼭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