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비갱신 암보험 추천 집중보장


암보험 추천

비갱신 암보험 추천


오늘은 많은 분들이 찾고계시는

비갱신 암보험 추천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암보험 상품은

한번 가입으로 평생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또한 한번만 보장하는 것이 아니라 재발할 경우를 대비하여 두번보장 및 계속 보장이 되는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내가 암에 걸릴 확률은 성인 3명중에 1명이 걸리는 확률인 34%입니다. 여기에다 부모님중에 암에 걸리신 분이 계시다면 확률은 30~40% 더 올라갑니다. 70~80%로 올라가는 것이죠.

즉, 현실적으로 생각해보면 지금은 아니라도 앞으로 암에 걸릴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이죠. 즉, 암에 안걸릴 확률보다 암에 걸릴 확률이 높은 것입니다.

때문에 비갱신 암보험 추천 상품을 가입하여 암을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제 뉴스를 보니 두산 야구선수 원종현 선수가 대장암을 이기고 강속구를 던지는 모습을 봤습니다.

정말 감동적인 모습이였습니다. 암은 현대의료기술의 발달로 이젠 얼마든지 완치가 가능한 질병입니다. 충분한 치료비만 있으면 더이상 무서운 질병이 아닌 것이죠.

때문에 비갱신 암보험 추천 상품을 준비하여 고액의 치료비를 해결할뿐 아니라 가족의 생활비, 재기자금, 각종 여유자금도 암보험에서 나오는 금액으로 해결하시면 좋습니다.


 비갱신 암보험 추천 상품

많이들 가입하신 비갱신 암보험 추천 상품으로는 메리츠화재, 흥국생명, 한화생명, 동양생명이 있으며 두번 및 재발보장하는 상푸믕로는 현대해상, 한화손해보험, 메리츠화재가 있습니다.

알아보시는 방법은... 무료 상담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상담신청을 남기신 후 상담원에게 연락이 오면 메일로 회사별 가겨과 보장내용을 알려달라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가입하지 않아도 무료로 자신의 보험료와 회사별 상품을 알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십니다.

암보험은 언젠가는 꼭 가입해야 되는 상품입니다. 마음으로만 생각하지 마시고 한번 알아보시면 보다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생활비와 여유자금까지

암치료시 중요하게 생각해야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암치료로 인해 다른 어떤 일도 할 수 없다는 것이죠. 시간이 난다고 하더라도 힘이 없어서 할 수 없습니다.

만약 직장인이라면 암 치료로 인해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게 됩니다. 한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는 가장이라면 문제는 더 심각한데요 가족의 생계를 책임질 수 없게 되죠.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은 암치료 비용뿐만 아니라 암치료로 인해 돈을 벌 수 없는 현실을 생각하여 가족의 생활비, 재기자금, 각종 여유자금까지 보장하고 있습니다.

암보험 하나만 가지고 있으면 암이 발병해도 걱정없이 완치할 수 있고 완치하는 동안 가족의 생활비도 넉넉히 보장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재기자금으로 자신이 원하던 일을 다시 계획하고 실천할 수 있는 자금까지 준비할 수 있는 것이죠.



 가입시 살펴볼 내용들

1. 100세 만기 상품을 선택.

한번 가입으로 평생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만기가 긴 상품을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암은 나이가 많아질 수록 발병할 확률이 높습니다.

때문에 평생, 100세까지 보장하는 상품을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2. 비갱신 VS 갱신형

가입시 비갱신형과 갱신형 두가지 중에 선택을 하셔야 됩니다. 

갱신형의 경우 초기 보험료가 저렴하며 금전적으로 여유가 없으시다면 갱신형으로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보험료의 갱신이 있기 때문에 차후에 보험료의 변동을 생각하셔야 됩니다.

비갱신의 경우 초기에 보험료가 갱신형보다 많이 들어갑니다. 하지만 보험료의 갱신이 없기 때문에 만기까지 동일한 보험료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순수보장형을 선택

순수보장형이란 암을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상품을 말합니다. 만기환급형의 경우 암을 집중적으로 치료하는 부분보다 만기 환급에 중점을 뒀기 때문에

보험료가 비싸고 암보장이 부실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순수보장형을 선택하셔서 암을 집중적으로 보장받는 것이 좋습니다.


4. 2년 전에 가입해야 한다.

암보험 보장은 90일이 지나야 보장이 됩니다. 가입했다고 무조건 보장이 되는 상품이 아니죠. 뿐만 아니라 2년이 지나야 100%로 보장이 되며 2년이 안됐을 경우 50%만 보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미리 준비하여 기간이 안되서 보장을 제대로 못받는 경우가 없도록 하는게 좋습니다.


5. 암진단금 설정

암진단금 설정이 제일 중요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치료비, 가족의 생활비, 재기자금, 각종 여유자금을 진단금으로 활용하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가입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시 부분이며 보험료를 줄이기 위해 진단금 설정을 낮추기 보다 여유가 되는 선에서 진단금을 최대한 많이, 높게 설정하시는게 유리합니다.


 가장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가장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은 쉽게 생각해 보시면 됩니다. 나이가 젊을 수록 저렴하다는 것이죠. 즉, 오늘 가입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며 오늘이 지나면 오늘보다 더 저렴하게 가입할 수는 없는 것이죠.

많은 분들이 저렴한 상품을 찾으시는데 원리는 간단한 것이죠. 자꾸 뒤로 미루다 보면 결국 비싸게 가입할 수 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계속 망설이고 급하지 않다고 뒤로 미루다가는 부담되는 가격으로 가입할 수 밖에 없습니다. 언젠가는 꼭 가입해야 되는데 결국 가입해야 되다면 가장 저렴하게 지금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