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이늘이입니다.


그동안 사역자료를 꾸준하게 올리지 못해 진이늘이를 즐겨찾기 하시고 찾아 주시는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드립니다.


10년 넘게 사역하던 자료들을 나누고 공유하며 많은 분들과 은혜를 기쁨으로 나누었지만... 작년부터 시작된 이미지 저작권 문제로 블로그를 통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미지 저작권은 찬송가ppt, 찬양 ppt 자료에 배경으로 들어가 있던 이미지 들로 무료배포 이미지와 출처를 알 수 없는 출처미상의 이미지들이였습니다.


하지만... 무료이미지들이 나중에 저작권으로 신고가 되었고 제가 올린 수백편의 PPT 자료들이 여러 법인에서 저작권료 지불과 재판으로 법원 재판을 받게 되었습니다.


현재 PPT 자료들을 모두 삭제한 이유는 이런 이유때문입니다. 


처음 2~3백만원은 억울함이 있지만 합의하고 원만하게 해결하였습니다. 하지만 저작권자들의 타켓이 되었는지 이후로도 이해할 수 없는 여러가지 상황으로 저작권 문제가 지금까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작년부터 지금까지 계속되다 보니 매주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이 계심을 알고 있으면서도 블로그를 돌아볼 여유가 없었습니다.


진이늘이를 통해 도움을 받으신 많은 분들께......

수많은 시간을 망설이다가 어려운 마음으로 중보를 부탁드립니다.


기도해 주세요 : 어려움으로 인해 사역의 자리에서 벗어나지 않고 

                     더 큰 은혜의 기름부으심을 경험하는 올해가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후원해 주세요 : 1만원 ( 카카오뱅크 3333-01-0344584 김억년 )

                    많은 금액이 아니여도 됩니다. 그냥 여러분의 위로가 필요할뿐입니다. 


"나를 죽일 수 없는 고난은 나를 더 강하게 만드다"는 말이 생각납니다. 무거운 마음으로 망설이다 글을 썼지만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포기하지 않는 진이늘이가 되겠습니다^^






주일학교 ppt 설교 - 악한 길에서 떠나요 (어린이설교)





악한 길에서 떠나요.pp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