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큰병, 작은병, 각종질병 및 상해로 인한 병원비를 돌려받는 의료실비보험


최근 어려워진 경기를 반영하듯 소비자들의 보험을 선택하는 선호도도 많이 바뀌고, 보험료도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흔히 보험료 하면 10-20만원대를 생각하게 될텐데 최근에 1-2만원대 보험들이 대거 출시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보장이 많이 빠지는것도 아니고 보장내용도 기존 10만원대 생명보험 보장 이상으로 보장내역도 빠지지 않으면서 보험료는 저렴하게 설계되어 출시 되고 있습니다. 보통 한 가정 보장성 보험료가 30-40만원은 나가는데 의료실비를 통한 보험리모델링 시 10만원 이내에서 한 가정 보험료를 다이어트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손보상형 민영의료실비보험은 가입한 당일 오후4시부터 모든 질병에 대해 보장이 시작되기 때문에 아직 가입하지 않았다면 빨리 가입하는것이 좋습니다.

가입률 높은 베스트 의료실비보험


※. 아래에 소개하는 보험상품들은 모두 무료로 의료실비보험을 상담할 수 있으며 
    상담만으로도 가장 저렴하고 보장이 좋은 의료실비보험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1위

-100세까지 보장
-골절/생활위험보장 
-치료비부담 덜어줌  

       2위

-입원/통원치료지원
-100세까지 지원
-질병/사고추가보장 

       3위 

-의료비,수술비,중환자실입원일당,골절화상보장(특약)

       4위

-100세까지 보장
-3대질명(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보장(특약)
 

       5위

-3대질병(암,뇌졸증,급성심근경색증)진단비 보장
-100까지 보장 

       6위

-100세까지보장
-질병/상해사고 수술비 추가보장
-골절,깁스,화상보장 

       7위

-100세까지보장
-질병/상해사고 지원
-골절/상해사고지원 

       8위 

-의료실비,생활위험,중대질병, 3대진단비의 프리미엄 구성
-가족단위 보험 


의료실비보험은 보험료 청구 횟수가 가장많은 보험입니다.


 기타 여러 가지 보험과 달리 의료실비보험은 보험료를 청구하는 횟수가 가장 많은 보험입니다... 즉 가입하면 보험사를 쭉쭉 빨아 먹을 만큼 보장이 좋다는 이야기 입니다.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고나 질병에 대해 보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보험보다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또한 의료실비보험의 경우 실제로 지출한 병원치료비를 보장해주며 또한 한번 가입으로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어 노후준비의 기본이라고도 얘기하는 겁니다.

실제로 다른 종류의 보험에 가입한 경우 납부하는 보험료에 비해 보장항목이 부족한 경우가 많고 때론 납부하고 있는 보험료가 아깝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지만 의료실비보험은 적은 금액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고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보장하지 않는 비급여항목까지 보장하므로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해야 할 보험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이란?


의료실비보험이란? 병원에서 지출한 실제 병원치료비를 보장해주는 보험으로써 국민건강보험에서 보장해주는 공단부담액을 제외한 본인부담금을 보장해주는 보험입니다. 즉, 실제로 지출하는 모든 병원비를 다시 돌려주는 것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의 병원비를 돌려주는 내용은?


 보통 보장하는 한도를 보면 입원치료시 5천만원 한도내에서 환자부담총액의 90%보장하며 연간 납입 본인 부담금 200만원 초과금액 100% 보장하며 통원치료시 30만원 한도내에서 방문 1회당 공제금액(의원 1만원, 병원1만5천원, 종합전문요양기관2만원) 국민건강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본인부담금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공단 부담 의료비는 제외)

또한 국민건강보험 비적용 의료비 (병실차액 50%, MRI, CT, PET, 초음파, 선택 진료비, 항암제 등) 보장하며, 한방병원, 치과치료, 항문관련 질환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급여부분의 본인부담금에 한하여 지급)

의료실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의료실비보험은 생존기간동안 크고 작은 입·통원 의료비에 대해 빈번하게 보장받기 때문에 보장기간이나 보장금액, 특약 등을 신중하게 고려해 선택해야 합니다.

후회없는 실비보험은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또 보험회사별로 의무부가담보의 조건과 보험료, 특약 등에 차이가 있는데... 본인에게 알맞은 실비보험의 합리적인 선택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존에 있던 보험부터 확인

실비보험의 경우 임신, 출산관련 사항과 건강검진, 예방접종, 영양보충과 미용성형 등을 제외한 대부분의 병원비를 보장합니다. 암과 같은 중대한 질병이나 상해, 치료에 필요한 CT, MRI 등의 검사비도 해당되죠. 기존에 CI보험이나 암보험과 같은 중대한 질병의 보장금액을 충분히 가지고 있다면 실비보험 가입 시에 해당특약을 추가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본인의 실비보험이 직장에 재직 시에만 보장되거나 80세까지 등 보장기간이 충분하지 않다면 100세 만기의 실비보험을 고려하여야 합니다.

 
실비보험의 다양한 특약에 대해 정확히 이해


실비보험의 주요 특약으로는 암, 뇌졸중과 같은 중대질병의 진단비, 상해질병입원일당, 운전자 특약 등 매우 다양하므로 설계에 따라 합리적인 보험료로 여러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사망률 1위인 암의 경우 기존의 80세가 아닌 100세까지 진단금의 설계가 가능하며 만기까지 보험료가 변동되지 않는 비갱신형도 구성도 가능합니다.

주의할 점으로는 고액암, 일반암, 소액암과 같은 보험사별 특약의 특징과 보험료, 보장기간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가입해야 합니다. 특히 암, 뇌졸중, 성인질병, 심장질환 등의 큰 질병들은 고액의 수술비와 치료비용이 발생하므로 가능하면 특약을 추가하는 것이 안정적입니다.


비교사이트를 통한 비교와 가입


금융감독원과 금융소비자연맹의 공시자료를 통해 각 보험사별 불완전판매비율을 볼 수 있습니다. 실비보험에 가입 시에는 반드시 각 보험사별 민원발생과 보상관련소송 등 민원평가등급을 참고 하여야 하며 또한 모든 보험사의 비교가입이 가능한 보험비교사이트에서 가입방법과 주의할 사항에 대하여 알아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최대의 효과를 누리는 보장 범위


 실제로 다른 종류의 보험에 가입한 경우 납부하는 보험료에 비해 보장항목이 부족한 경우가 많고 때론 납부하고 있는 보험료가 아깝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지만 의료실비보험은 적은 금액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고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보장하지 않는 비급여항목까지 보장하므로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해야 할 보험입니다.

100세 만기 의료실비보험은 전 손해보험사에세 판매하고 있으며 의료실비보험에 대한 종류가 많기 때문에 소비자가 유리하게 상황을 만들기 위해선 각 상품들에게 대한 비교와 분석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주요합니다.베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순위 현대해상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에 대한 상품 선택 시 신중한 선택으로 평생 보장받을 수 있는 의료실비보험 상품을 선택하도록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기타 여러 가지 보험과 달리 의료실비보험은 보험료를 청구하는 횟수가 가장 많은 보험입니다. 즉, 쉽게 얘기하면 그만큼 보장하는 항목이 많고 실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대부분의 질병과 사고를 모두 보장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보험상품과 달리 활용도가 매우 높은 보험이라는 것! 얘기치 않은 사고를 대비하여 어쩔 수 없이 가입하는 것이 보험이지만, 의료실비보험의 경우 실제로 지출한 병원치료비를 보장해주며 또한 한번 가입으로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어 노후준비의 기본이라고도 얘기하는 겁니다

※. 의료실비보험은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장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몰] - 현재 보험가입률이 가장 높은 공신력 있는 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굿모닝리치] - 블로거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의료실비보험 필수보장항목을 체크하라


의료실비보험 가입 전 우선적으로 체크해야 할 한 가지는 바로 필수보장항목을 100세까지 보장하는지에 대한 부분입니다. 상해/질병의료비 모두 100세까지 보장하는 의료실비보험도 있지만 간혹 상해보장은 100세만기이면서 질병에 대한 보장은 80세까지로 한정하는 의료실비보험도 있기 때문입니다.

나이가 들면 상해보다는 질병의료비에 대한 부담이 더 커지기 때문에 질병의료비에 대한 보장은 100세까지 필수로 보장되는가를 꼭 체크해야 합니다. 보험에 대한 상식이 없는 분들은 약관을 살펴보고 설명을 들어도 모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보험상담 시 꼭 확인을 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의료실비보험료가 간단한 절차에 빨리 나오는가?


의료실비보험은 실생활과 관련된 모든 질병과 상해에 대해 보장하기 때문에 다른 보험과 달리 보험금 청구횟수가 가장 많은 보험입니다. 입원은 물론 통원의료비까지 보장이 되기 때문에 가능한 보험금청구 절차가 간소하고 보험금지급이 빠른 의료 실비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으로 암진단까지?


한국인 4명 중 1명이 암에 걸리는 시대가 도래했죠? 암 보험 역시 필수라고는 하지만 여러 가지 보험을 한꺼번에 가입하려면 금전적인 부담 역시 생각을 해야 합니다. 특히 암이 발병하면 막대한 금액의 치료비와 수술비 때문에 어떤 식으로든 대비를 해야 하는데 이러한 경우 의료실비보험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할 때 암 진단금을 받을 수 있는 특약을 선택하면 되는데 2000~5000만원까지 보장금액이 보장받을 수 있고 상품마다 특약사항이 다르므로 의료실비보험 가입 전 꼭 체크해야 하는 사항입니다.

각 보험사의 의료실비보험을 모두 꼼꼼하게 살펴보고 비교하는 것이 절대로 쉬운 일은 아니지만 좋은 의료실비보험으로 평생 의료비에 대한 보장을 받으려면 기본적인 사항들 만큼은 꼭 체크 해보고 가입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여러 가지 의료실비보험 상품의 비교가 어려울 경우 굿모닝리치의 최적화 무료견적서비스를 활용하면 실시간으로 견적내용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의료실비보험은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장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몰] - 현재 보험가입률이 가장 높은 공신력 있는 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굿모닝리치] - 블로거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의료실비보험 사소한 질병에서 예측불허 사건까지 보장

가입한 보험이 하나도 없다면 우선적으로 가입을 고려해야 하는 보험은 무엇이 있을까? 저렴한 보험료로 일상생활의 크고 작은 위험을 넓게 보장하는 보험이 될 것입니다. 그 조건을 충족시키는 상품이 바로 손해보험사의 의료실비보험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은 현행 국민건강보험으로는 보장 받지 못하는 병원비 90%를 보장해주는 상품이며, 각각의 개인에서 가족전체가 각종 질병과 상해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비교해보면... 경제상황이 어려운 상항에서 서민들의 부담을 줄여 줄 수 있는 의료실비보험이 인터넷 문의접수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런 의료실비보험의 특징은 치료비위주로 100세까지 보장하며, 그동안 보장범위에서 제외 되었던 치과, 한방병원, 항문관련질환까지 대폭 확대하였으며, 중대질병에 대한 보장의 폭 또한 넓히고, 보장금액의 한도를 높이는 특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특징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수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게 선택적으로 가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한번 가입으로 100세까지 병원비를 걱정안해도 되는 보험이죠. 암을 포함한 질병,상해까지 병원에 입원을 해도, 통원을 해도 치료비를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병원 및 한방병원도 치료비를 되돌려 받을 수 있으며 보험가입 후 경제사정이 안좋을 경우 중도인출이 가능하며 보험료 납입도 일시중지가 가능합니다.

감기에서부터 큰 암치료까지 보장 받을 수 있어 생활을 하면서 필수품이라 할 수 있죠. 사회생활을 하면서 금융상품은 두세가지를 준비한다면 그중에 의료실비보험을 적극 권장합니다. 미래에 어떤 무슨일이 다가올지 모르는 시대에 사고및 질병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기 때문이죠.

의료실비보험 100세 보장 필수보험 가입 1위


 건강보험의 보장범위가 확대되어 국민의 의료비 증가 속도가 매년 빨라지고 있어 의료비 대비가 시급한 상황입니다.이렇게 의료비가 서민경제에 주는 부담이 심해지는 요즘, 병원비의 본인부담금을 보장해주는 의료실비보험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었을 국민건강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비급여 의료비보장과, 실제 사용한 병원비를 100세까지 보장해주며, 갑작스런 병원비 지출을 막아주는 보장성보험인 의료실비보험은 현재 국민대다수가 가입한 보험중 하나입니다.
베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순위 현대해상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은 하나의 보험증권으로 질병보험, 암보험, 상해보험,건강보험 배상책임보험은 물론 운전자보험까지 모든 위험을 100세까지 보장하며, 추가담보로 7대질병수술비, 14대특별징별수술비, 교통사고부상치료비, 일반상해사망금도 보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가지 다양한 특약으로 본인에게 필요한 보장을 선택가입을 할 수 도 있습니다.

암, 성인병, 재해관련, 입원비일당관련 특약을 알맞게 선택해서 가입하면 여러가지 보험을 가입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입원비 일당 특약을 선택하면 상해나 질병으로 입원했을 때 입원 첫날부터 180일 한도로 가입시 정한 금액을 매일 받을 수 있고(*음주, 무면허사고 제외), 암 관련 담보를 추가하면 암진단시 진단비로 치료비용 외에도 암치료관련 자금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남녀노소 모두 필요한 보험이며, 병원비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수 있기 때문에 선택이 아닌 필수보험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질병/상해 실비 보장

아토피, 알레르기 등의 환경질환 증가와 고령화 사회의 진입은 의료비 부담을 가져왔습니다. 이에 소비자들은 의료실비보험을 스스로 비교하고 선택하게 됐고, ‘생산적 소비자’(프로슈머, prosumer)를 낳게 됐죠.

이들은 가입조건부터 보장 범위와 한계까지 살펴보고 자신에게 맞는 보험 상품에 가입합니다. 바로 의료실비보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관련 전문가가 많아지는 이유로는 소비자들의 보험가입에 대한 인식변화를 꼽을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와 암 진단자금, 운전자 관련 특약 등 다양한 플랜을 제공한는 점에서 제2의 국민건강보험으로 추천할만합니다. 그러면 효율적인 의료실비보험을 선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첫째, 100세까지 가입되는 상품에 가입하자.

의료실비보험은 병원비에 대한 보장성보험이므로 100세까지 보장하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평균수명의 연장으로 80세 만기 보험 상품으로는 노년기를 완벽하게 안심할 수 없고 나이가 많을수록 질병에 노출될 위험 또한 크기 때문에 손해보험과 생명보험은 공통적으로 100세까지 의료비를 받을 수 있는 보장을 선택해야 합니다.

둘째, 암 진단비는 갱신형과 비갱신형이 있다.

갱신형 암 진단비 특약은 보험기간을 3년, 5년, 10년 등을 단위로 나이 및 위험률을 적용해 보험료가 재산출돼 지속적으로 보험료가 증가하게 됩니다. 반대로 비갱신형은 동일한 보장내용으로 만기까지 보험료가 일정하고 암 진단비 특약은 손해율이 계속 상승하고 있어 가능하면 비갱신형으로 선택하는 것 좋습니다.

셋째,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 진단 특약비를 알아보고 가입하자.

상해, 질병뿐만 아니라 한국인의 사망원인 1위인 암과 남성에게 발병률이 높은 뇌혈관 질환, 성인 7대 질병 등은 의료실비 담보 외에 진단비 특약으로 든든히 보장해야 합니다. 암, 뇌졸중, 성인질병, 심장질환 등의 큰 질병들은 의료실비 외에 진단비와 수술비가 고액으로 들어가므로 의료실비 담보만으로 비용을 책임질 수 없고 따라서 특약을 추가해 안전한 보장을 받아야 합니다.
 

의료실비보험 실손의료비 특약으로 해결한다.


보험상품은 가입할 때 기본적으로 보장되는 주계약과 가입자가 선택적으로 추가할 수 있는 ‘특약’으로 구성됩니다. 실생활에서 발생 가능한 사고를 보장하는 손해보험은 특약이 다양해 종류만 70~80가지에 이릅니다.

보험가입자로서는 이 많은 특약이 각각 어떤 내용을 보장하는지 파악하고, 고르기가 쉽지 않고 실손의료비 특약은 가장 널리 알려진 ‘대표 특약’ 중 하나이며 국민건강보험 등 공적의료보험에서 보장받지 못하는 본인부담금과 비급여항목을 보장하므로 고액의 치료비가 필요한 중증 질병이나 상해에 대해 유용합니다.

손해 보험의 특약으로 화재대물과 자동차 사고에 대한 교통사고 지원비나 벌금 과 같은 부분에도 유용하게 사용될수 있으므로 작은 금액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손해보험에 가입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입원의료비(질병,상해)나 통원의료비의 한도설정과 실손보험은 각 종 특약의유무, 갱신형특약의 선택, 보장의 범위와 기간 등을 개개인의 특성에 맞게 고려해야 하고, 기존 실손보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비례부담의 원칙에 따라 중복보상이 되지 않으므로 가입전에 충분한 숙지가 필요합니다.

소액의 보험료로도 실제 의료비 지출금액의 100%를 돌려 준다?

노후에는 잦은 질병에 시달리게 됩니다. 그동안 돈을 모았던 사람이나 모으지 않았던 사람이나 노후에 장기질병은 부담이 되고 가족들에게도 부담을 주게 되죠. 그래서 요즈음은 어린 자녀들을 일찍부터 종신보험부터 각종 실손비 보험을 가입시키는 것이 추세입니다.
베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순위 현대해상의료실비보험
노후에 잦은 질병에 시달리고 나니 의료실비가 만만치 않고 또한 막상 그때서야 가입의 중요성을 느끼고 가입하려 하지만 병력이 있는 상황이라 보험사에서 가입을 해주지 않기 때문이죠.

요즘 직장인을 위하여 저렴한 보험료에 진찰료, 수술비, 검사료, 약제료 등의 병원 치료비의 100%를 보장하는 의료실비보험 가입률이 빠르게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지출한 병원비에 대해서 보장을 해주기 때문에 국민건강보험과 더불어 이중적 역할을 하며 나이가 들면서 쇠약해지는 몸과 잦은 질병에 시달리게 되는데 가벼운 감기부터 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질병과 상해를 보장해주니 필수입니다.
 

건강보험과 다른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5가지


의료실비보험은 질병에 대하여 일정금액을 보상하는 건강보험과 달리 실제 지출한 병원비에 대한 보장을 하기 때문에 국민건강보험의 보완적 역할을 합니다.
베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순위 현대해상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은 감기와 같은 가벼운 질병에서부터 암, 상해사고와 같은 중대한 질병, CT와 MRI 등 고가의 의료비까지 폭넓은 영역의 병원 치료비를 보상하여 꼭 필요한 보험입니다. 가입도 0세부터 60세까지 가능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을 주력 상품으로 판매하는 보험사가 여럿 있고 보험사마다 상품 특징이 조금씩 달라 보장 내용을 꼼꼼히 따져 자신에게 가장 맞는 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보험사별로 의무적으로 일정 금액 이상의 사망담보를 요구하는데 이때 되도록 이 부분을 최소화 하는 것이 보험료를 낮추는데 유리합니다.
베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순위 현대해상의료실비보험
특히 손해보험사의 사망보장은 종신보험의 사망보장과 그 성격이 다르다는 점에서 의료실비의 사망보장을 종신보험과 혼동해서는 안되며 보험상담에 있어서도 이 부분을 반드시 고객에게 명확하게 설명하여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