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반응형

무료재무설계 성공하는 재테크 노하우 방법


오늘은 무료재무설계와 성공할 가능성이 높은 제테크 노하우와 재테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 주변 어른들이 많이 하시는 말씀이 눈깜짝할새 시간이 지나간다는 말씀들을 많이 하셨는데요...


요즘 정말 시간이 전광석화 같이 빨리 지나가는거 같습니다. 얼마전 20대였는데 금방 30대가 되고 40대가 되는거 같습니다. 


젊을때부터 돈을 모아한다고 다짐을 하지만 시간은 기다려주지 않고 어느새 목돈을 만들지도 못하고 나이를 먹게 되는 경우가 우리들 주변에 흔하게 있는 경우입니다.



빠듯한 생활비와 월급으로 재테크 하는 방법은 사실 불가능해 보입니다. 따라서 제테크 노하우, 재테크 방법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고 성공한 비결을 참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대박 무료재무설계 후기





 ※. 서민들을 위한 무료재무 센타 리더스리치 무료재무설계 [ 바로가기 ]



노노 단기간에 고수익을 내는 재테크 방법은 위험




나이가 높아질수록 제테크에 욕심을 내게 되는데요... 마음이 조급해져서 흔히 다단계나, 주식 등 단기간에 수익을 내려고 투자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단기간에 수익을 내려고 하다보면 낭패를 당하기가 쉽습니다. 재테크 노하우는 인내심과 꾸준함으로 할때 성공할 수 있는 비결입니다. 특히 직장인의 경우 단기간의 투자와 재테크 방법으로 자산을 늘리는 방법은 맞지않습니다.


매월받는 자신의 월급으로 자신에게 가장맞는 재테크 방법을 생각하고 꾸준히 체크하고 실천함으로 수익을 올리는 방법이 좋습니다.



쌩유 재테크 방법 전문가의 조언을 참조하라




투자의 살아있는 전설이자 위대한 투자가인 워렌버핏은 재테크 노하우 '시세를 보지 말고 가치를 보라', '작은 돈이라도 우습게 보지마라', '시장의 흐름에 쫓기지말고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라', '자료를 많이 잃고 또 일고 생각하라' 등 주옥같은 명언을 했습니다.


직장인 재테크 역시 많은 사람들이 알고 많은 직장인들이 재테크하지만 자신도 잘모르고 남들도 잘모르는 펀드와 같이 처음부터 많은 금액을 투자하는 것은 좋은 재테크 방법이 아니다.


내가 투자할 분야에 대해 충분히 공부하고 전문가의 조언을 들으면서 조금씩 매달 적절한 금액을 투자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한턱쏴재테크의 기본, 투자의 기본




투자의 기본은 분수에 맞게 본인이 감당할 수 있는 만큼을 투자하는 것이다. 남들이 많이 투자한다고 나까지 많이 무리해서 투자를 하게 되면 그 부분에 온 신경이 쏠리게 되고 실수를 하게 된다.


재테크의 기본은 투자할때 지금 현재의 상태를 떨어트리지 않고 부채를 없애고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는 것이다. 때문에 주택자금마련자금이나 자녀교육비, 자동차구입비, 여행자금, 노후자금등 자신에게 맞는 구체적인 목표를 세우고 거기에 맞는 계획을 세워서 저축과 투자를 동시에 진행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목표가 뚜렷하다보면 재테크의 재미도 느끼게 되고 생각보다 빨리 원하는 목적자금을 만들고 자산도 늘릴 수 있다.



뭥미 닥치고 은행




닥치고 은행은 자산을 감소시키는 행위다. 재테크는 무전건 은행이라는 편견을 버리는 것이 좋다. 은행금리가 낮은 것도 문제가 되지만 금리는 물가 상승율을 따라가지 못하기 때문이다.


은행의 예금, 은행의 적금만으로 재테크를 하게 되면 안정성은 좋을지 모르지만 낮은 금리로 인해 투자성에서는 불리할 수 있다. 안정적인걸 좋아한다면 CMA 나 ELS, ELD 등도 있고 채권에 투자하는 펀드도 있기 때문에 참조하는 것이 좋다.



오키무료재물설계 상담이 재테크 노하우




마지막으로 재테크 노하우는 오늘 소개해드리는 리더스리치에서 무료재무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치고의 전문가가 맞춤으로 자신에게 맞는 상담을 해주기 때문인데...


재무설계 전문가의 객관적이고 정확한 판단을 통해 우리가 알지 못했던 금융시장의 동향에 대해서 알려주며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가장 맞는 재테크 방법을 소개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때문에 성공하는 재테크 방법은 재무설계 상담을 받는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