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늘이


제주도여행 코스 물의도시 베니스랜드



오늘은 제주도여행 코스 추천으로

물의도시 베니스랜드를 소개해드립니다.


방송에서도 몇번 소개된

이국적이면서도 분위기가 좋은

가족이나 연인이 방문하면 좋을만한

제주도영행 코스입니다.


우도를 방문하시거나

성산일출봉을 방문하신단면

그쪽에서 가깝기 때문에

함께 여행코스로 잡으시면 좋습니다.





제주도여행 코스 베니스랜드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방문하시면 좋을텐데요


저희는 비온뒤 오후 늦은시간에

방문했습니다.


비온뒤라 한적하고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더군요









물의도시 베니스랜드는

분위기가 정말 좋으데요....


가족들이랑 연인들이랑

많은 사진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제주도여행지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제주도의 자연경관을

구경하시려면 베니스랜드는

어울리지 않겠죠.









제주도여행 코스 베니스랜드는

정말 사진 찍을게 많은 곳인데요...


가족들이 나온 사진들이 거의대부분이라

올릴 사진이 별로 없네요 ㅎㅎ


전체적인 경관을 보시려면

동영상을 재생해 보시면 도움이 되십니다.





물의도시 베니스랜드 중앙에

커다란 스크린이 있는데요...

저렇게 자신의 모습이 나오게끔

촬영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여행 중에도

열심히 ??  관리중인 울 큰아들입니다.





베니스랜드에서는

각종 기념품도 살 수 있습니다.





물의도시 베니스랜드는

여유롭게 차 한잔을 마시면서

분위기를 느끼기에 정말 좋은 곳이죠.


외국 여성분이 카페라떼를 만드어주니

마치 유럽에 온듯한 착각도 들더군요 ㅎㅎ






열심히 노저어야 합니다.

아빠들이랑 남자분들 고생좀 하시죠 ㅋㅋㅋ








해질녁이라 분위기가 좋네요^^;

제주도여행 코스 중

베니스랜드 같은 곳도 있어서

쉼도 얻으면서 유럽에 온듯한

기분을 낼 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제주도여행 중

운전하랴 제주도여행 코스 잡으랴

고생고생하신 분입니다^^




울 가족은 다섯식구요

두 아들에 늦둥이 딸이 생겨서

기념으로 제주도 여행을 왔습니다.


이런거 기념도 되고 좋더군요~







제주도여행 중 

하루걸러 비가왔는데요


비가 올때는 실내를 다녀야 되지만

저희처럼 비가 그치면 바로

제주도여행지를 다녀보는것도

좋은거 같습니다.


우비하나 준비하시고

다니시면 뭔가 새롭습니다 ㅋㅋ


암튼....

제주도 여행 코스 중

베니스랜드도 좋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BlogIcon 소리나티비 2018.06.07 16:50

    영화 다시보기 소리나티비 www.sorina1004.com